'뮤직뱅크' 라니아, 바지 입어도 섹시해? '농도 짙은 봉춤 퍼포먼스'
[양자영 기자] 7인조 신예 걸 그룹 라니아가 농도 짙은 퍼포먼스로 남심을 유혹했다.

12월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라니아는 미니 앨범 ‘Time to Rock da show’의 타이틀곡 ‘팝팝팝(Pop PoP Pop)’을 열창했다.

이날 어깨를 강조한 올화이트 패션으로 무대에 오른 라니아는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섹시한 이미지를 자아냈으며 막대봉을 이용한 댄스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라니아는 멤버 전체가 노출이 별로 없는 스키니 팬츠 의상을 입었음에도 불구, 신인답지 않은 농염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지혜, 엠스트리트, 윙크, M 시그널, 엑스크로스, 박소빈, 플라워, 더블에이, 베이지, 레드애플, 제이세라, 라니아, 트랙스, MIB, 일렉트로보이즈, 에이핑크, 다이나믹듀오, 팀, 노라조, 서인영, 애프터스쿨-백호-JR, 티아라, 소녀시대, 원더걸스, 아이유가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KBS 2TV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나는 가수다’ 재출연 투표 진행중, 결과 확인 못해 ‘불만’
▶ 심진화 우울증 고백 “김형은-아버지 사망 후 자살까지 생각”
▶ 강호동 야쿠자 연루설 해명 “밥 먹으러 따라간 것, 결연식인지 몰랐다”
▶ ‘주병진 토크 콘서트’ 최현정 짧은치마 투구 투혼 통했나? 시청률 ‘무난’
▶ 진중권 일침, 공지영 인순이-김연아 비판에 “개념 있다면 그렇게 말 못해”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