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꽃’ 조민기-서효림, 우아한 데이트 ‘로맨스 시동’
[우근향 기자] MBC 수목 미니시리즈 ‘나도, 꽃’의 조민기와 서효림이 우아한 데이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동을 건다.

조민기는 다소 엉뚱한 심리 상담가 박태화 역할을 맡아 로맨틱 코미디 현장을 즐기며 촬영 중이고 서효림은 돈 많은 남자를 찾아 헤매는 귀여운 속물 김달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호평 받고 있다.

11월30일(수) 방송될 7회에서 달(서효림)은 재희(윤시윤)의 정체를 궁금해 하던 중 태화(조민기)와 우연히 다시 만난다. 태화는 호텔에서 밥을 먹다 달의 물세례를 받지만 어이없어 웃고 마는 등 두 사람의 티격태격 로맨스가 극의 또 다른 활력소가 될 예정이다.

조민기는 극 초반에 “앞으로 전개될 서효림과의 멜로에 대해서도 기대해 달라”며 “무겁지 않고 어둡지 않고 상큼 발랄하게 멜로를 가꿔나가겠다”고 밝힌 바 있다.

그의 바람대로 태화와 달의 멜로가 상큼 발랄할지 계속해서 살벌하게 전개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7회에서는 봉선(이지아)과 재희의 러브라인 본격화로 재희와 화영(한고은)의 갈등이 시작되면서 각 인물간의 감정이 더욱 밀도 있게 그려질 예정이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은지 기상캐스터, 셀카 공개 “일상이 화보!”
▶ '강심장' 원더걸스 소희, 이승기에게 심통 부린 사연
▶ 임재범 결혼식 삭발 이유 “마음이 혼란스러워 중이 되기로 결심”
▶ 장재인 졸업사진 공개, 통통한 얼굴에 두툼한 입술 ‘혹시 동명이인?’
▶ '천일의약속' 정유미, 수애 알츠하이머 소식 듣고 눈물만 '뚝뚝' 이미숙 버럭!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