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심장' 선예, 털털 매력 과시 "남친한테 먼저 고백해"
[오선혜 기자] 원더걸스 선예가 현재 남자친구에게 먼저 고백한 사실을 털어놨다.

11월29일 방송된 SBS '강심장' 56대 토크 국가대표 선발전 제 2 탄 '쇼쇼쇼 스페셜'에서는 원더걸스, 이본, 개그맨 변기수, 가수 장재인, 송대관 등 초강력 게스트가 총 출동해 깨알 입담을 뽐냈다.

이날 선예는 MC 이승기의 "저번주 공개 열애 선언을 하셨는데 누가 먼저 고백했냐"는 질문에 "마음을 숨기진 않는다. 확신이 서면 먼저 고백하는 스타일이라 제가 먼저 얘기했다"고 대답했다.

이에 MC 이승기 이외 주변에 있던 다른 패널들까지 무척 놀라워하자 선예는 "많은 생각을 거쳐 적극적으로 나섰다"고 덧붙였다.

반면 붐은 "잘생겼겠지. 그랬으니까 고백했지. 잘생기셨죠"라고 선예의 남자친구 외모에 대해 물었다. 괜히 쑥스러워하던 선예는 "자...잘생겼나"라고 얼버무리며 얼굴을 붉혔다.

이후 선예는 "자랑하려는게 아니라 팬들과 기쁜 소식을 함께 나누고 싶어 말씀드린거다"라고 해명하며 겸손한 자세를 유지했다.

한편 선예는 오랫동안 국내 복귀를 기다려준 팬들 생각에 폭풍 눈물을 흘렸다. (사진출처: SBS '강심장'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효리 이상순 열애 인정, 김동률 등 절친과 함께 자주 만나
▶ '힐링캠프' 오연수, 훈남 아들 영상편지에 너무 놀라 눈 땡글!
▶ 오연수 졸업사진 공개, 청순한 차도녀 느낌 “말 못 거는 이유 알겠어”
▶ '천일의약속' 수애, 순백의 웨딩드레스! 숨 막히는 여신 미모 폭발
▶ '청룡영화제' 미소천사 공유, 오빠동생 이민호-박보영 등 눈호강 실컷!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