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일본 두 번째 싱글 ‘슈퍼걸’ “아이튠즈 다운로드 1위 저력”
[최태훈 기자] 카라가 일본서 두 번째 정규 앨범 ‘슈퍼걸(Super Girl)’을 발매한다.

11월23일 그룹 카라는 일본 두 번째 정규앨범 ‘슈퍼걸’을 발매할 예정이다. 앨범 공개를 앞두고 16일 ‘아이튠즈 스토어’를 통해 선 공개된 음원은 1위를 차지하며 앨범의 기대감을 높였다.

‘슈퍼걸’은 ‘제트코스터러브’와 ‘고고서머’, ‘윈터매직’을 비롯해 최근 국내에서 발표한 정규 3집 수록 곡과 그 동안의 히트곡을 일본어 버전으로 만든 앨범이다.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각 버전마다 미공개 메이킹 DVD영상 및 화보사진집이 특별 수록되어 노래와 함께 카라만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또 앨범 보너스트랙으로 ‘미스터’, ‘점핑’, ‘STEP’ 3곡이 특별 수록됐다.

2010년 12월 일본 첫 정규 앨범 ‘걸즈토크’ 발매 후 일본의 톱스타들 사이에서 앨범 발매 첫 주 만에 1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려 골드 디스크를 기록했다. 이후 40만장이 넘는 앨범 판매량으로 각종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에 두 번째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한편 카라의 이번 두 번째 일본 정규 앨범 ‘슈퍼걸’은 11월23일 발매되며 멤버 각각이 개인활동과 한국, 일본 음반활동 준비에 한창이다.(사진제공 : DSP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정환 “DOC 사과 방송 듣고 더 화나, 조롱받는 기분이었다”
▶ 짝 여자 2호 0표 굴욕 “결혼은 마음만 있으면 되는 것” 발언 때문?
▶ '짝' 6000만원 성형남 남자5호, 넘치는 자신감 "대시해서 차인 적 없어"
▶ '뿌리' 한석규, 입 꾹 다문 신세경에 폭풍 욕설 작렬! 한글 창제의 전말
▶ 김희철 소희앓이 문자 화제 “소희 괴롭히면 죽을때까지 저주할 것” 폭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