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 새 유니폼 공개! "세련미와 활력있는 디자인"
[정용구 기자] NC 다이노스의 유니폼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1월18일 NC 다이노스는 새 유니폼을 공개했다. 공개된 유니폼은 공식 컬러인 마린 블루와 골드를 바탕으로 '자신감 넘치고 즐거운 야구로 정통을 이어간다"라는 비전을 담고 있다.

마린 블루는 도전정신과 무한한 가능성을 골드는 새로운 가치창조를 의미한다. 전체적으로 세련된과 활력을 느낄 수 있게 디자인됐다.

홈 유니폼은 아이보리 화이트 색상에 마린 블루색 로고를, 원정 유니폼의 상의는 마린 블루에 골드로 로고를 표시했다. 또한 원정 유니폼 바지는 회색을 채택해 유니폼 상의의 색채감을 보다 돋이게 했다.

신생팀의 에너지와 역동성을 표현하기 위해 옆 라인에 다이나믹한 포인트를 넣은 것이 NC 다이노스 유니폼의 특징. 치고 달리고 슬라이딩하는 동작 하나하나에 강한 파이팅과 스피드를 살렸다.

한편 NC 다이노스는 새 유니폼 공개와 함께 '다이노스: 붐업(boom-up)' 이번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NC 다이노스 페이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NC 다이노스 페이스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정환 “DOC 사과 방송 듣고 더 화나, 조롱받는 기분이었다”
▶ 짝 여자 2호 0표 굴욕 “결혼은 마음만 있으면 되는 것” 발언 때문?
▶ '짝' 6000만원 성형남 남자5호, 넘치는 자신감 "대시해서 차인 적 없어"
▶ '뿌리' 한석규, 입 꾹 다문 신세경에 폭풍 욕설 작렬! 한글 창제의 전말
▶ 김희철 소희앓이 문자 화제 “소희 괴롭히면 죽을때까지 저주할 것” 폭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