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혜, 샤론스톤 뺨치는 각선미 ‘화제’
‘동안 미모’ 배우 황신혜가 샤론스톤을 연상시키는 매혹적인 포즈를 선보였다.

15일 케이블 채널 스토리온 'Let美人' 제작진이 공개한 포스터컷 이미지에는 흰 미니드레스를 입고 앉아 환상적인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는 황신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지적이면서도 관능적인 이미지가 영화 '원초적 본능'의 샤론스톤을 연상시키고, 40대 후반이라는 사실을 믿을 수 없는 탄력 있는 몸매는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 포스터에서 미의 아이콘 황신혜는 변신을 기다리고 있는 두 여성 사이에 앉아 강렬한 포스를 발산하고 있다. 인생 메이크오버를 통해 출연자들에게 새로운 삶을 선물하는 'Let美人'의 ‘마스터’의 역할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는 것이 제작진의 설명.

'Let美人'은 외모 때문에 억울했던 사연을 가진 일반인들을 변신시켜 새로운 인생을 선물하는 국내 최대 메이크오버 쇼. 단순히 예쁜 외모를 만들어 주는 것이 아니라 외모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평범한 삶을 살고 싶은 이들의 진정성 있는 꿈을 지원한다.

제작진은 “렛미인은 단순히 외모만을 연예인처럼 예쁘게 바꿔주는 프로그램이 아니다. 외모를 포함해 인생을 전반적으로 탈바꿈할 수 있도록 뷰티 아티스트, 패션 스타일리스트, 전문의 군단(정신과, 성형외과 등), 재무 컨설턴트 등이 참여해 한 사람의 인생을 전반적으로 바꿔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Let美人'은 또한 황신혜의 첫 MC 도전작으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