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전문 업체 비핸즈(옛 바른손카드)는 혼수 전문 쇼핑몰 '비핸즈 웨딩앤라이프'(www.weddingnlife.com)를 15일 열었다.

이 쇼핑몰은 비핸즈의 브랜드인 비핸즈카드(www.bhandscard.com),더카드(www.thecard.co.kr),프리미어비핸즈(www.pbhands.com),바른손카드(www.barunson.com)를 통해 청첩장을 주문한 고객들에게만 제공하는 폐쇄형 사이트로,회원제로 운영한다. 비핸즈를 포함,코렐 하나투어 골든듀 한샘인테리어 뉴발란스 차앤박 등 브랜드가 참여해 예비부부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게 했다. 비핸즈는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따뜻한 효사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느낀 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적어 응모하면 응모자 중 1명을 선발해 하나투어에서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제휴사인 골든듀에서는 구매 후 상품후기를 써준 1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다이아반지도 제공할 계획이다.

김병두 대표는 "지난 42년간 청첩장을 만들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웨딩 · 혼수업계와 손잡고 좋은 혼수품을 장만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며 "차별화한 서비스로 새로운 결혼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소람 기자 ra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