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기·서울]경기도시공사 UCC공모전 시상식 개최..에니메이션영상 '꿈꾸던 도시 광교' 대상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날 공사 6층 강당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이재영 경기도시공사 사장 등 공사 임직원, 본상 수상자 7팀과 가족들이 참석했다.
ADVERTISEMENT
이외에도 은상(상금 2백만원)에는 조경준·이은하·유해인 씨 팀의 “경기도시공사를 만나다”, 정혜선 씨의 “아기돼지 삼형제와 늑대의 한류월드 이야기”가 선정됐으며, 김혜수 씨의 “당신의 바람, 광교신도시”, 배민호·유창식·이가영 팀의 “경기도를 행복하게 만드는 사람들”, 양두별·손지한·이정귀 씨 팀의 “UCC? OK, Let‘s Go!”가 각각 동상(상금 백만원)을 수상했다.
이날 대상을 수상한 김정흠 씨는 “경기도시공사의 광교신도시를 소재로 어떻게 하면 쉽고 재미있는 UCC를 만들 수 있을까 고심했었는데 좋은 결과를 얻게 돼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찍go! 통하go! 희망go!’를 주제로 한 이번 공모전은 경기도시공사의 주요 사업들에 대해 젊은이들과 친근하게 소통하고,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대학등록금에 대한 청년들의 부담을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공사는 △유쾌하고 재미있는 경기도시공사 이야기, △경기도형 명품신도시, 광교 신도시 이야기, △신(新) 한류의 메카, 한류월드 이야기 등 세 가지 주제로 출품된 작품 중 독창성, 작품완성도, 주제전달력 등을 기준으로 총 7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경기도시공사는 수상작들을 향후 공사 홈페이지 내 사이버 홍보실과 블로그·페이스북·트위터 등에 올려 일반인들에게 공사의 사업을 보다 친근하게 알리는 데 활용할 계획이다.수원=김인완 기자 iykim@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