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Sixth Sense’ 각종 음원차트 1위 석권! ‘퍼펙트 올킬’
[우근향 기자] 브라운아이드걸스의 4집 타이틀곡 ‘Sixth Sense’가 실시간, 데일리 음원 차트 올킬에 이어 주간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퍼펙트 올킬을 기록했다.

탑클래스 아이돌 그룹들과 발라드 가수들의 컴백 등 최근 다양한 음악으로 분할되며 ‘춘추전국시대’를 맞이한 한국 가요계에서 주간 음원 차트 1위는 오랜만의 쾌거라고 볼 수 있다.

멜론과 벅스, 엠넷을 비롯한 음악사이트 6곳에서 브아걸의 4집 타이틀곡인 ‘Sixth Sense’가 1위를 기록한 것 외에도, 선공개곡인 ‘Hotshot’과 제아의 자작곡 ‘불편한 진실’ 등 다양한 수록곡들이 주간 차트 상위에 랭킹되며 지난 2년간의 공백을 무색하게 했다.

더욱이 브아걸의 라이브 방송이 있을 때마다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의 검색어 순위에도 지속적으로 상위에 랭킹되면서 브아걸의 막강한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

돌고래 창법 하이노트, 브아걸 멤버들의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 브아걸 멤버들이 무대에서 보여주는 표정 하나하나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면서 이 ‘브아걸 대란’이 언제까지 이어질 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제공: 내가네트워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JYJ, 지상파 첫 광고 온에어 ‘반응 후끈’
▶완벽한 '연예인' 스타일의 대원칙 '네 자신을 알라'

'힐링캠프' 추성훈, 의외의 매력 발산↑ "남자는 화 안내"
'짝' 여자 1호, 여자 5호와 다정한 남자 4호에 뿔나 "나 인기 장난 아냐"
▶넥센 박병호, 이지윤 전 아나운서와 결혼 “야구와 가정, 모두 잘하고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