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흐름만 잘 읽다보면 단기 큰 수익이 터지는 종목의 선취매가 가능하다. 필자는 작년에 대선 관련주가 급등하기 직전 적중 시켰다. 이 후 많은 전문가들이 대선 관련주를 들고 나왔지만 필자의 고객들이 가장 낮게 주식을 매수해 깔끔하게 바닥부터 머리끝까지 제대로 대박났다고 자부한다.

또 바이오 관련주도 줄기세포 재료 터지기 전 이미 필자는 메디포스트, 차바이오앤 등 선취매 시켰고 이 역시 지금 차트 보면 답이 나왔을 것이다. 이 뿐 아니다. 게임주 주목하라고 열변을 다해 게임빌, 게임하이 추천해 몽땅 터졌으며 불과 한달 전에는 필자의 종목 발굴팀에서 쌍방울트라이, 대현까지 멋지게 잡아 드렸다.

단 한 종목도 거짓이 없이 다 적중 시킨 사례들이다.

분명히 필자가 전문가 중 가장 빨리 추천했다. 필자만의 시장 흐름을 보는 눈과 업계 최고를 자랑하는 공개하기 힘든 엄청난 정보력, 그리고 차트에서 찾아내는 세력의 타이밍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더 시간 끌지 않겠다. 딱 지금부터 시작해서 급등에 또 한차례 도전할 종목을 오늘 제시한다. 올해 내내 급등주는커녕 하다 못해 주식 평생 50% 단기 급등 터진 종목 조차 못 잡아 본 투자자라면 정말 잡기 힘든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라!

필자 믿고 편입한 고객 분들을 위해 아직 종목명을 공개할 수 없지만, 깜짝 턴어라운드 재료 보유한 모 종목이 지금 급등 중이다. 현재 90% 시세가 터진 이 종목과 관련된 기업이 최근 폭등에 돌입할 조짐이다.

솔직하게 말하면 이미 폭발을 시작한 것으로 봐도 좋다. 그러나 다행히 불과 저점 대비 10% 정도 밖에 안 오른 상태라 지금 잡으면 엄청난 폭등 랠리의 마지막 무혈 입성이 가능해 보인다.

이 종목에는 증시에 알려지지 않은 엄청나고 은밀한 재료로 알려지는 순간 급등해버릴 재료가 있다. 규모만 수 조원대에 이르는 초대형 매머드급 프로젝트의 최대 수혜주로 등극될 가능성이 높다. IT, 자동차에 조선, 건설까지 융합된 초대형 프로젝트의 수주 업체로 앞에서 말한 급등주와 세력들이 쌍으로 매집을 한 것 같다.

실적 자체도 경이적이다. 이미 작년 전체 이익은 돌파한지 오래고 조만간 5000억원 매출이라는 믿기지 않는 매출 달성도 확실해 보인다. 특히 전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해외 기업의 제품보다 비교가 안 되는 성능의 제품 개발에 성공하면서 국내외를 막론하고 아예 동사에 주문이 집중되고 있다. 이미 세계 Big3 업체로 등극해 버린 상태다.

여기에 극비 정보 하나 소개하자면 놀랍게도 올해 매출 1조원을 돌파하는 자회사까지 숨겨 있으니 그야말로 대단한 급등이 터지지 않기도 힘들 것 같다.

올해 증시 최대어라 판단된다. 특히 현재 주가가 PER 3배에 불과해 당장 엄청난 시세가 터져도 이상할 것이 없는 진정한 급등 예감주로 그간 반토막 난 투자자라도 이 한 종목이면 분명히 수익으로 바뀔 기대를 가질만 하다.

이 종목이 지금 잡아야 하는 급등 기대주다. 매년 수 백% 터지는 종목이 꼭 등장하는데 올해는 바로 이 종목이 아닌가 싶다.


[인기 종목 게시판]
iMBC/모빌리언스/이큐스앤자루/컴투스/하이닉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