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CJ프레시웨이, 맞춤 채용설명회 진행…40명 채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전문업체 CJ프레시웨이는 외식과 유통경제 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맞춤형 채용 설명회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 20일 경희대학교 청운관에서 호텔관광대학 4학년생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하반기 채용 설명회를 진행했다.

    CJ프레시웨이는 하반기 식자재유통 영업과 상품MD, FS영업, 메뉴 개발 등의 분야에서 40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김형준 CJ프레시웨이 채용담당 과장은 "관련 전공의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한 타깃 리쿠르팅에 참석자들의 열기가 뜨겁다"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는 오는 23일 건국대학교 동물생영과학대학 축산경영·유통경제학 전공자를 대상으로 한 차례 더 채용 설명회를 열 예정이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크레스콤, 하지정렬 AI 'MediAI-SG' 출시…"근골격 통합 솔루션으로 공급 가속화"

      근골격 특화 의료 분석 인공지능(AI) 전문 기업 크레스콤(대표 이재준)은 하지정렬계측 솔루션 ‘MediAI-SG(메디에이아이-에스지)’를 공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신제품 MediAI-SG는...

    2. 2

      2030년 진료비만 191조…초고령사회 진입에 재정 '빨간불'

      지난해 65세 이상 노인 인구 비중이 20%를 넘어서는 '초고령사회'에 공식 진입하면서 국민건강보험 재정 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질병 구조가 고령화로 재편되면서 2030년에는 총진료비가 191조원에 달...

    3. 3

      정희원 "女 연구원, 채용 3개월 뒤 키스…점진적 지배" 주장

      '저속노화' 전도사로 불리던 정희원 박사가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그는 전 연구원이던 여성 A씨가 점진적으로 자신을 정신적·업무적으로 지배하려 했으며 성적 폭력이나 저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