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박봄, 알고보니 같은 기획사 연습생? 훈훈 인연 공개!
[우근향 기자] 최근 성공리에 막을 내린 2NE1의 첫 콘서트에 미스코리아 출신 이하늬가 깜짝 방문해 박봄과의 훈훈한 인연을 밝혔다.

8월6일 저녁 6시 방송되는 Mnet ‘2NE1 TV 라이브 월드와이드’(연출: 최재윤)에는 대망의 2NE1 콘서트 첫 날 공연장을 방문한 이하늬와 박봄의 만남이 펼쳐졌다.

공연 직후 대기실을 찾은 이하늬는 박봄을 품에 꼭 안으며 "너무 잘했다. 완전 감동이었다" 라며 진심 어린 축하를 건넸다. 손수 준비해 온 선물을 주며 "이제 살 좀 그만 빼"라고 얘기하는 등 절친다운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고.

이하늬는 대학생 시절 가수의 꿈을 갖고 연습생으로 있었으며 당시 2NE1 멤버들과 함께 음반을 준비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 날 방송에는 지난 주 성공적으로 막을 내린2NE1의 역사적인 첫 단독 콘서트 ‘놀자(NOLZA)’ 3일간의 무대와 백스터이지를 포함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모두 공개된다.

콘서트 당일 떨리는 멤버들의 심경은 물론 팬들이 보내준 화환과 쌀에 적힌 응원 문구를 하나씩 다 읽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모습, 공연 전 마지막 리허설 때의 긴장감 가득한 멤버들의 모습 등 콘서트에서 미쳐 다 볼 수 없었던 모습들이 보여짐으로써 또 다른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NE1 멤버를 응원 온 f(x)의 엠버, 게스트 박명수를 비롯해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 지드래곤, 태양, 승리 등 소속사 식구들과 가족들이 나와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Mnet ‘2NE1 TV 라이브 월드와이드’는 오늘 6일 저녁 6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Mnet)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옥빈, 공언도 필요없어? 허재훈에 공개키스 ‘반응 폭발’
▶ 이주현, 결혼 5년 만에 득남 "혼자 출산한 아내 고마워"
▶ 숀리 식단 공개, 다이어트 하려면? “3끼 무조건 챙겨 먹어라”
▶ 옥주현 요가사업 실패 "회원들에게 너무 미안해" 눈물 뚝뚝
▶ 최정윤 열애, 상대는 연예계 활동에 이해심 넓은 4살 연하 사업가!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