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니스톱, 소프트크림 반값 할인행사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편의점업체 미니스톱은 오는 5일부터 5일간 소프트크림을 반값에 파는 '소프트크림 4차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소프트크림의 정상가격은 개당 1000원으로 행사기간 동안 모든 소프트크림 판매점에서 500원에 제공된다.

    미니스톱은 이번 행사를 끝으로 당분간 할인행사를 시행하지 않는 대신 소프트크림의 가격을 인상하지 않는다는 계획이다.

    미니스톱 관계자는 "소프트크림의 경우 원유함량이 50% 이상으로 원유가격 상승으로 인한 이익 감소가 예상된다"면서 "일반 아이스크림콘 가격이 1500원 이상임을 고려하면 소프트크림은 맛과 품질, 가격면에서 상당히 경쟁력있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현재 800점인 소프트크림 판매점을 확대하고 오는 14일에는 가을 메뉴로 커피 맛을, 12월에는 겨울 메뉴인 군고구마 맛 소프트크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LG엔솔, 4분기 영업손실 1220억원…분기 적자 전환

      LG에너지솔루션이 지난해 4분기 적자를 기록했지만, 전년 동기 대비 손실 규모는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LG에너지솔루션은 9일 공시를 통해 연결 기준 지난해 4분기 영업손실이 1220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밝혔다....

    2. 2

      신보, 차기 이사장 선임 절차 착수…공모 시작

      신용보증기금이 차기 이사장 선임 작업에 착수했다. 최원목 이사장 임기가 끝난지 약 5개월 만이다.신보 임원추천위원회는 9일 차기 이사장 모집 공고를 내고 오는 20일까지 지원 서류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신보 이사장은...

    3. 3

      명품 화장품 값 한국이 제일 싼데…가격 쉽게 못 올리는 이유

      샤넬 뷰티·디올 뷰티 등 주요 명품 화장품의 한국 판매가가 글로벌 최저 수준에 머무는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 환율이 치솟는 상황이지만 그만큼 가격 인상은 이뤄지지 않고 있어서다. 통상 환율 변동...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