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수다' 순위 발표, 장혜진 1위-조관우 7위 '희비교차'
[문하늘 기자] '나는 가수다' 제6라운드 1차 경연의 순위가 발표됐다.

8월28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서는 MC로 윤종신이 새롭게 합류한 가운데 가수들은 새로운 미션곡으로 무대를 장식했다.

이날 '나가수' 1위의 주인공은 바로 장혜진. 마지막으로 무대에 오른 장혜진은 미션곡으로 받은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를 풍부한 보이스로 재해석하며 몰입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관객들 또한 그의 노래를 따라 부르면서 무대에 심취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1위가 발표되는 순간 자신의 이름이 불리자 장혜진은 저절로 입이 딱 벌이지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다 이내 1위의 기쁨을 누리기 시작했다. 7위에는 같이 '나가수'에 합류한 조관우가 이름을 올렸다. 조관우는 임재범의 '그대는 어디에'를 불렀다.

이어 2위는 여진의 '그리움만 쌓이네'를 부른 윤민수, 3위는 진주의 '난 괜찮아'를 부른 인순이, 4위는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를 부른 김조한, 5위는 비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을 부른 바비킴, 6위는 패닉의 '왼손잡이'를 부른 자우림이 각각 차지했다. (사진출처: MBC '나는 가수다'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유혜리-최수린, 악녀전문 배우 맞아? 깜찍 발랄 댄스 공개!
▶ 티아라 은정, 과거 학용품 모델 시절 화제 ‘올백도 잘 어울리네’
▶ '무한도전' 소지섭 "걸그룹 이상형은 시크릿, 연애 한지 몇 년 됐어"
▶ 리쌍 ‘나란 놈은 답은 너다’ 공개 한 시간 만에 음원차트 1위! ‘반응 폭발’
▶ ‘슈퍼스타K3’ 최영진, 윤미래 울린 ‘올드 소울’ 뭐기에? ‘김광석의 재림’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