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굴욕 없는 MR 제거영상 화제 ‘씨엘-박봄 소름 돋네’
[양자영 기자] 그룹 2NE1의 MR제거 영상이 화제에 올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7월31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어글리‘를 부르는 2NE1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2NE1의 라이브 실력을 검증하기 위해 만들어진 MR 제거 버전으로 연주나 코러스 부분을 볼륨을 최대한 작게 줄여놓은 것이다.

영상 속 2NE1은 파워풀한 댄스와 퍼포먼스에도 불구, 굴욕 없는 안정된 가창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박봄과 CL의 폭풍 성량과 묵직한 보컬에 대해 훌륭하다는 평가가 줄을 이었다.

2NE1이 발표한 신곡 ‘어글리’는 록 사운드가 가미된 업템포의 멜로디와는 달리 누구나 한 번쯤 고민했을법한 자신의 외모에 대해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2NE1은 이 곡으로 올해만 ‘5번째 음원 올킬’이라는 대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한편 9월 일본 데뷔를 목전에 둔 2NE1은 8월26일부터 28일까지 첫 단독 콘서트 ‘NOLZA’를 개최하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출처: YG 블로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우리, 윤두준과 누드화보 촬영 “수영복을 그래픽으로 지운것 뿐”
▶ '스파이명월' 한예슬 굴욕3종세트, 스파이 or 빈대? "코믹 연기 물 올라"
▶ 김완선, 알고 보니 수재? ‘하와이대학 재학 시절 전 과목 A학점!’
▶ '사기캐릭터' 양대산맥, 노홍철-은지원 '둘이 붙으면 누가 이길까?'
▶ ‘1박2일’ 주말예능 왕좌 등극 ‘식상하지만 원칙 지켰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