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 이민기-강예원 ‘택시’ 출연! 숨겨진 예능본능 발휘
[우근향 기자] 지난 20일 개봉과 동시에 압도적인 예매율 1위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과 함께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화 ‘퀵’의 이민기, 강예원, 김인권이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 출연한다.

지난 8일 진행된 ‘현장 토크쇼 택시’ 녹화는 이민기, 강예원, 김인권의 서프라이즈 등장과 이들의 숨겨진 예능본능으로 인해 시종일관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상암동에서 시작된 ‘현장 토크쇼 택시’ 녹화는 MC 공형진과 강예원이 먼저 택시에 탑승, 이민기는 직접 바이크에 MC 이영자를 태우고 깜짝 등장하는 색다른 콘셉트로 녹화를 진행하였다.

이민기는 강예원을 바이크에 태우고 그 동안 공개한 적 없는 바이크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 현장에 있던 여자 스텝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고. 특히 이날 녹화의 하이라이트는 극중 캐릭터에 맞춰 교통경찰로 ‘택시’에 접근, 중간에 합류한 김인권의 등장이었다. 예상하지 못했던 김인권의 서프라이즈 등장에 MC 공형진, 이영자는 물론 이민기, 강예원까지 깜짝 놀랐다고.

한 자리에 모인 이민기, 강예원, 김인권은 ‘퀵’ 촬영 에피소드와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재치 있는 입담과 놀라운 예능 감으로 녹화 내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

이민기, 강예원, 김인권의 서프라이즈한 택시 탑승은 21일(목) 밤 12시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About 스타★] 효린 "'불후의 명곡 2' 멤버들에 출연 권하고 파"
▶'짝 돌싱특집' 여자3호, 비호감이라던 남자3호에 '관심'
▶‘무도’ 조정곡 발매! 유재석 랩퍼로 진가 발휘
▶송중기, 화보서 상의 탈의…매끈한 몸매 女心 후끈~
▶'무릎팍도사' 신애라 "차인표와 나는 극과 극" 고백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