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관, 자동차 충돌사고 차량 파손 사진 공개 '아찔'
개그맨 한민관이 카레이싱 경기 도중 사고로 손상된 차량 사진을 공개했다.

7월3일 한민관은 자신의 트위터에 “이틀에 거쳐 가까스로 결승직전 차량수리 후 최후미출발. 한 대 추월, 두 대 추월, 세 대 쫓아가다 미끄덩 꽈당”이라는 글과 함께 앞 범퍼 부분이 크게 부숴진 자신의 차량을 공개했다.

이번 한민관 충돌사고는 강원도 태백레이싱파크에서 열린 국내 자동차경주 대회 '2011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 개막전'이 열린 날 발생한 것.

공개된 사진 속의 차량은 한민관이 운전한 것으로 앞 범퍼가 심하게 파손돼 있어 사고 당시의 아찔한 상황을 짐작케 한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전이 최고에요!", "여자친구가 걱정 많이 하셨겠네", "몸은 안 다쳐서 다행" 등의 댓글로 위로를 전했다.

한편 한민관은 6월30일 MBN '뉴스 2.0'에 출연, 여자 친구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는 등 여자 친구와의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사진출처: 한민관 트위터, bnt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임혁필 '총기사고' 눈물, 경호원 꿈 이루지 못하고 떠난 사촌동생 '안타까워'
▶BMK '무사백동수' OST '야뇌'서 최고 성량 뽐내…시청률 일조할까?
▶티아라 전속계약, 일본 J-ROCK 50억 초호화 대우 '소녀시대-카라 안 부럽네'
▶정재형 플레이어 "너무 보고 싶은데 재생이 안 돼"…정재형앓이 '좌절'
▶우영, 일편단심 아이유 사랑 이유는?…"'우유커플' 의리가 있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