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채동하 자살' 소식에 SG워너비 스케줄 전면 취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SG워너비 출신 채동하의 자살 소식에 같은 멤버였던 김용준과 김진호 등은 큰 충격에 휩싸인 것으로 알려졌다.

    27일 SG워너비 소속사 관계자는 "채동하의 소식에 멤버들이 큰 충격을 받아 말을 잇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멤버들의 요청으로 오늘 SG워너비의 스케줄을 전면 취소했다. 채동하의 빈소가 마련되는 대로 조문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채동하는 27일 오전 서울 불광동에 위치한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 관계자는 "고인이 최근 10일치 우울증 약을 처방받고 구입, 과다하게 복용한 것으로 보고 있다" 면서 "일본 출국이 예정돼 있었는데 고인에게 연락이 닿지 않자 매니저가 이날 오전 불광동 집을 찾았다가 목을 매 숨져 있는 것을 보고 신고했다"고 전했다.

    채동하는 2002년 솔로로 데뷔한 이후 2004년 3인조 그룹 SG워너비의 리더로 활동했다. 2008년에는 그룹에서 탈퇴한 뒤 다시 솔로로 전향했다. 하지만 목부상 등 불운이 겹치면서 우울증을 앓아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뉴스 1



    화제뉴스 2



    화제뉴스 3



    화제뉴스 4

    ADVERTISEMENT

    1. 1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팬들 마음 뒤흔드는 멋진 남자들' (MMA 2025)

      그룹 알파드라이브원이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

    2. 2

      [포토+] 올데이 프로젝트, '강렬한 모습에 시선강탈' (MMA 2025)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

    3. 3

      [포토+] 키키, '깨물어주고 싶은 깜찍함~' (MMA 2025)

      그룹 키키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