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천녀유혼’ 미녀 배우들은 비-원빈 앓이 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천녀유혼’ 미녀 배우들은 비-원빈 앓이 中
    ‘천녀유혼’ 미녀 배우들은 비-원빈 앓이 中
    영화 ‘천녀유혼’의 리메이크판 주역 유역비와 혜영홍이 홍보차 첫 내한 했다.

    4일 오전 인천공항으로 입국한 이들은 서울 왕십리 CGV에서 진행된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한복을 입은 모습으로 참석, 그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특히 중국 최고의 미녀 유역비는 “한국의 여배우 중에는 전도연을 좋아한다. 영화 ‘밀양’을 보고 팬이 됐는데, 정말 연기가 소름 끼쳤다”면서 “좋아하는 남자 스타는 가수 비다”라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함께 참석한 혜영홍 역시 "영화 '마더'를 봤는데, 주인공 원빈을 좋아한다. 발전하는 연기력이 보기에 좋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영화 ‘천녀유혼’은 1980년대 중반 판타지 로맨스 붐을 일으켰던 수작으로, 2003년 4월 세상을 떠난 고 장국영의 8주기를 맞아 리메이크된 작품이다.

    유역비는 극중 왕조현이 맡아 열연을 펼친 요괴 '소천' 역으로, 혜영홍은 '목희'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12일 개봉.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징어 게임3', 美크리틱스초이스 수상…박찬욱 감독 불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가 미국의 권위 있는 시상식인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세 번째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제31회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가 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2. 2

      '성폭행 무혐의' 김건모, 이혼 아픔 딛고 신곡 나오나

      가수 김건모의 근황이 공개됐다.작곡가 윤일상은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최욱의 매불쇼"에서 "저도 곡을 쓰고 있고, (김)건모 형은 또 본인이 곡을 쓰기 때문에 작업 중"이라고 말했다. 윤일상은 김건모와 돈독한 관계...

    3. 3

      에픽하이 '러브 러브 러브' 역주행…왜?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의 대표곡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 Feat. Yoong Jin of Casker)'가 역주행 흐름을 만들어가고 있다. 에픽하이(타블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