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상암동 ‘KGIT센터 오피스’ 분양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상암DMC 중심부 위치해 투자처로 각광


    마포구 상암동 1601번지에 위치한 ‘KGIT센터’ 오피스가 분양, 임대한다.

    KGIT센터 건축규모는 지하4층에서 지상24층으로 이중 14층에서 24층을 오피스로 분양, 임대한다. 3.3㎡당 700만원대로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에 입주업체 업종제한이 없이 입주가능하며, 현재 임대되어있는 사무실은 9%~10%대의 고수익 수익률을 보이며 안정적인 투자처임을 증명한다.

    ‘KGIT센터’ 지하 1층~지상 3층에는 푸드코트, 서점, 커피전문점을 비롯한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 있으며, 지상 4층~13층에는 각종 교육연구시설이 입주해 있어 오피스 입주자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실입주나 투자 문의는 전화(02-6393-4903)로 가능하다.

    한편 상암DMC는 서울권역에서 투자처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미래적 가치를 높게 볼수있어 투자자의 관심을 받고 있는 지역이다. DMC는 "디지털 미디어 씨티"의 약자로 서울시가 첨단 미디어 산업의 중심지로 육성하기 위해 조성한 단지이다.

    방송과 미디어, 문화, 콘텐츠 그리고 IT가 융합된 국내의 새로운 성장을 이끌어갈 심장부로 서울시가 2015년 완공을 목표로 약 17만여평 규모로 조성하고 있는 첨단 디지털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클러스트로 현재 입주한 기업은 570개 업체이고 종사자는 약 2 만여명이다.

    현재 KBS, CJ를 비롯한 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업체, LG CNS, 펜택등 IT업체등이 이미 입주하였고 관련 업체등이 이전할 예정이다. MBC, SBS, YTN 등의 국내 방송사들이 착공에 들어갔으며 조만간 입주 예정이다. 또한 조선, 동아일보등 총 20여개 언론사들이 상암동 DMC부지에 분양을 받았고 입주할 예정이며 133층의 초고층빌딩인 ‘서울 라이트’ 착공도 가시화 되어 상암DMC는 본격적인 디지털 미디어시티로 발돋움 할 것으로 보인다.

    문의 : 02-6393-4903

    ADVERTISEMENT

    1. 1

      [포토] 하나은행, 군 장병과 새해 첫 출발

      나라사랑카드 3기 사업자로 선정된 하나은행이 1일 경기 파주에 있는 육군 1사단 도라전망대에서 군 장병들과 새해 일출을 함께 보는 행사를 열었다. 이호성 하나은행장(가운데)이 임직원 및 군 관계자들과 ‘하...

    2. 2

      박정원 "인공지능 전환 가속"…정지선 "본원적 경쟁력 강화"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왼쪽)은 올해 경영 화두로 ‘인공지능 전환(AX)’을 제시했다.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오른쪽)은 ‘지속 성장’의 토대를 마련하는 데 올해 경영 역...

    3. 3

      HD건설기계 공식 출범…"2030년 매출 15조원 달성"

      국내 최대 건설기계 업체인 HD건설기계가 1일 출범했다.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의 합병을 통해 탄생한 HD건설기계는 2030년 매출 14조8000억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웠다.정기선 HD현대 회장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