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키즈상품 '포켓몬 세트'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네네치킨(회장 현철호)이 어린이들을 위해 다음달 1일부터 키즈 상품인 '포켓몬 세트'를 출시한다. '포켓몬 세트'는 국내산 닭고기 안심만을 사용한다.
소비자들은 달콤하고 깔끔한 야채맛과 부드럽고 진한 치즈맛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 바삭바삭한 포테이토도 함께 제공된다. 오이피클과 콜라는 무료.
회사 관계자는 "담백하고 고소한 맛으로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면서 "아이들의 봄나들이, 생일파티 등에 적격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5월 가정의 달'과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세트 동시 주문 시 5000원 특별 할인한 1만9000원(1세트 1만2000원)에 즐길 수 있다.
네네치킨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포켓몬코리아(http://pokemonkorea.co.kr)와 함께 다음달 한달 동안 '포켓몬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실시한다.
전국 1,000여 개의 네네치킨 가맹점에서 ‘포켓몬 세트’ 구매 고객에게 ‘포켓몬 프로모 카드팩’을 제공한다. 네네치킨 홈페이지에서 ‘포켓몬스터 베스트위시’ 투니버스 방영을 기념한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응모 고객 중 100명에게 ▲닌텐도 DSi 패키지「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 ▲액션! 포켓몬 배틀 스타디움 ▲월드 포켓몬 센터 ▲포켓몬 콜렉션 10종세트 등 다양하고 푸짐한 포켓몬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네네치킨 홈페이지(www.nenechicken.com)를 참고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