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용만 회장의 '아이패드2' 포복절도 개봉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용만 회장의 '아이패드2' 포복절도 개봉기
    인기 '트위터리안' 중 한 명인 박용만 두산 회장이 트위터를 통해 애플의 태블릿PC '아이패드2'를 개봉하는 장면을 스스로 찍은 동영상이 화제다.

    박 회장은 28일 자신의 트위터(@Solarplant)에서 "아이패드2 드뎌 입수! ㅋㅋ 손이 두개뿐이라 비됴 찍기 힘듭니다 ㅠㅠ"라는 글과 함께 개봉 과정을 담은 영상을 올려 네티즌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 영상에는 아이패드2를 손에 넣은 박 회장이 박스를 연 뒤 아이패드2와 액세서리만 빠르게 꺼내들고 빈 박스는 툭 옆으로 밀치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박 회장이 아이패드2를 들어올리자 액정에 비친 화면을 통해 포복절도할 셀프 촬영의 비밀이 공개된다.

    박 회장은 아이폰에 밴드를 끼워 머리에 쓰고 아이패드2의 개봉 과정을 직접 촬영했던 것.

    한경닷컴 경제팀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월급 빼고 다 오르는데…삼성, '갤럭시 S26' 가격 안 올린다

      삼성전자가 올해 3월 출시하는 스마트폰 플래그십 모델 '갤럭시 S26' 시리즈의 가격을 동결키로 했다. 당초 업계에서는 스마트폰 부품의 원가 상승과 원화값 하락 등 여파로 가...

    2. 2

      에이비엘, 비만약 근손실 부작용 잡는다

      에이비엘바이오가 뇌혈관장벽(BBB) 셔틀 플랫폼 ‘그랩바디-B’의 적응증을 근육 질환으로 확대한다.1일 업계에 따르면 에이비엘바이오는 최근 내부적으로 그랩바디-B의 적응증을 비만 치료제 부작용으...

    3. 3

      의대 증원 이달 발표…'별도 정원'이 변수

      이재명 정부가 보건의료 개혁에 시동을 걸고 있다. 연초 의대 증원 규모를 발표하고 약가제도 개편, 주치의제 도입 방안도 확정할 계획이다. 의사단체를 비롯해 각종 이익집단의 이해관계가 첨예하게 부딪치는 사안들이어서 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