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블레이디' 분홍, '한혜진 도플갱어' 공항패션 사진 화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4인조 걸그룹 '블레이디' 공식 팬카페에 "우리 분홍이 한혜진 공항 패션 쌍둥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와 있는 사진이 이목을 끌고 있다.

    화제를 모은 사진은 '블레이디' 멤버 분홍이 청순한 미모에 긴 생머리와 선그라스를 끼고 빨간 빽을 들고 공항을 걸어가는 모습으로 과거 화제를 모은 과 너무 닮았다.

    특히 의자에 앉아 있는 모습은 "한혜진과 분홍은 완전 도플갱어다"라는 반응을 얻고 있다.

    화제가 된 사진 장면은 스마트 TV KT올레 온에어 생방송을 통해 '블레이디'의 일상생활 방송 중 '분홍 공항 나들이' 편에서 공개된다.

    한편, 한혜진을 닮은 쌍둥이 분홍이 멤버로 있는 걸그룹 '블레이디'는 4월말 데뷔를 앞두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아이덴티티, '무대 가득 채우는 멋진 남자들'

      그룹 아이덴티티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2. 2

      [포토+] 트리플에스, '언제봐도 사랑스러운 소녀들~'

      그룹 트리플에스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3. 3

      [포토+] 유재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개그맨 유재필이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