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조한 수익률의 서러움을 한방에 날릴 초대형 폭등주를 찾아냈다!

최근 대선테마 등 매수한 종목 모조리 최소 200~500% 이상 불꽃랠리를 터뜨린 거대세력의 이동경로를 끈질기게 추척한 끝에, 이들 핫머니 세력이 새롭게 무차별 매집 중인 극비세력주가 이제 곧 터질 것으로 보인다.

이들 세력의 핸들링으로 이 종목이 얼마나 급등할지, 필자조차 사뭇 기대가 된다. 분명한 것은 최근 변동성장에 손실이 많아 제대로 된 한방이 필요한 투자자라면, 지금 바로 이 순간, 이 종목 선취매로 묻어만 두면 종잣돈을 크게 불릴 절대 절명의 기회 될 것이다.

금일 추천하기도 아까운 극비재료주는 과거 이화공영 40배↑, 태웅 130배↑ 최고의 급등주만큼이나 필자의 가슴을 설레게 만든 회심의 승부주로써, 금일 이 종목은 시장에 노출되기 전, 반드시 물량을 확보하길 바란다.

특히, 세계1위 차세대 신 재생에너지특허 + 미래형 반도체 독점 기술 개발 등 급등할 수 밖에 없는 명분이 있는 종목으로써, 뒤늦게 기업가치와 재료에 깜짝 놀란 외인들까지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들고 있으니, 이제 곧 매집 종료로 급등의 시그널과 함께 세력들이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밖에 없는 긴박한 상황이다.

또한 정부가 국운을 건 차세대 신 성장 에너지 국책사업에 주관업체로 선정, 극비리에 핵심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이와 관련된 직접적인 매출이 5000억 이상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는바, 이러한 초대형 재료 하나만 언론에 노출되어도 추격매수조차 버거운 시세가 예상된다.

특히, 日대지진과 리비아사태로 촉발되어 신 재생에너지 기업들이 부각되고 있지만, 태양광 + 풍력을 아우르는 세계1위 신재생에너지 핵심 기술이 언론에 부각되는 순간, 시장 매기가 이 한종목에 집중된다.

결국, 29배↑ 터진 조선선재처럼‘제대로 된 재료 하나’만 있어도 엄청난 폭등하는데, 전세계 주목하는 세계1위 신 재생 에너지 특허 + 미래형 반도체 독점 기술 개발의 메가톤급 호재가 조금이라도 시장에 노출되면 29배↑ 시세폭발로는 만족이 안될 상상을 초월하는 폭등시세도 기대해 볼만 하다!

단언컨데, 이 종목은 필자의 오랜 경험상 판단하건데, 자주오지 않는 절호의 기회이기에 절대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첫째, 글로벌시장 부동의 1위! 미래형 반도체 핵심분야 독점 기술 개발!

IT핵심분야에서 수년간 진입장벽을 원천봉쇄하며 경쟁상대가 없는 전세계 1위의 독보적인 기업이다. 삼성을 비롯한 글로벌 톱10에 모조리 동사의 제품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획기적인 IT 제품으로 신규매출만 시가총액 3배의 매출신기록으로 향후 20~30년간 IT업계 대 파란이 예고된 엄청난 호황이 닥쳐왔다.

둘째, 세계1위 신 재생 에너지 특허! 신 사업만 연5천억 매출 大호황!

日대지진과 리비아사태로 고유가 폭등! 이와 관련된 최고의 핵심수혜주로써, MB정부가 신 재생에너지 분야에 40조의 천문학적인 투자를 천명한 가운데, 보안상 지면을 통해 자세히 밝힐 수 없지만, 미국, 유럽 등 전세계가 경악한 세계1위 신 재생 에너지 특허로 연 5000억 원대 매출 대박의 대호황에 직면했다.

셋째, 2011년 최고의 정책수혜주! 태웅130배↑기록 깰 핵심수혜주!

정책수혜를 등에 업고 이화공영 40배, 태웅130배↑ 급등한 것처럼 정부의 대대적 국고지원에 정부의 차세대 신성장 에너지 핵심수혜주로써 초대형 극비 프로젝트가 언론에 노출되는 순간 이 한가지 호재만으로 향후 감당 못할 초대형시세가 터질 수밖에 없다.

넷째, 유통물량 씨가 마르다.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아라!

단 한번의 매수기회도 주지 않을까 하는 조바심이 절로 난다.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아라! 마지막으로 목이 터져라 강조한다! 필자의 명예를 걸고 분명히 말하지만, 향후 수 십 년간 전문가 생활을 하는 동안 이런 실적 + 재료 + 테마 + 성장성의 초저평가주를 다시 잡을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든다. 최근 저조한 수익률로 속앓이만 한 투자자는 이 종목을 선취매한 후, HTS 꺼두시고 편안히 생업에 전념하기 바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동양시멘트/아가방컴퍼니/제이와이피엔터/풍경정화/동양텔레콤/큐앤에스/자연과환경/신성홀딩스/풍산마이크로/케이엠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