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T, 아이폰 AS 강화…신제품 교환기일 2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T는 판매용 신제품 교환 기일을 기존 구입 당일에서 14일로 확대하는 등 아이폰의 애프터서비스(A/S)를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KT 관계자는 "국산 스마트폰 등 타 제품 이용고객과의 형평성 및 14일 이내 개통 취소가 가능한 정책을 고려한 조치"라고 말했다.

    변경된 판매용 신제품 교환 기일은 오는 14일 부터 적용된다.

    불량제품의 교환 및 반품 등은 제조사 소관이나 아이폰 선도사업자로서, 사업자 부담을 감수하고서라도 소비자 만족을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한 정책이라고 KT는 설명했다.

    KT는 최근 자사의 광고캠페인인 '고객만족(滿足), 발로 뛰겠소'에서 밝혔듯 올해를 '고객서비스 혁신 원년'으로 선포하고 고객 불편사항은 물론 고객접점, 멤버십 등 고객서비스 전반에 대한 대대적인 혁신을 추진 중인 점에서 이같은 서비스 방침을 발표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KT는 24시간 트윗 상담, 복합고객서비스매장 '올레 애비뉴' 개설 등과 더불어 KT의 대표 스마트폰 중 하나인 ‘아이폰’에 대해서도 고객서비스 강화방안을 추가로 검토해왔다는 설명이다.

    표현명 KT 개인고객부문 사장은 "이미 아이폰 고객의 90%가 가입한 보험서비스 ‘올레 폰케어’ 등 고객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A/S 지원프로그램 추가 도입, A/S센터 구축 등을 검토중이며 조만간 확정 발표 예정"이라며 "아이폰 선도사업자로서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폰 구입과 사용 전반에 걸쳐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동훈 기자 dh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하루 20시간 써요"…요즘 부모들 난리 난 '300만원 아기 헬멧'

      아기의 머리 모양을 예쁘게 만들어 준다는 '두상 교정 헬멧'이 개당 200만~300만원에 이르는 고가에도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신생아 머리의 특정 부위가 납작하게 눌리는 사두증 진단이 늘고 ...

    2. 2

      다이소 또 일냈다…5만원짜리 5000원에 팔더니 '품절 대란'

      다이소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협업해 선보인 화장품 '줌 바이 정샘물'이 출시 직후부터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10일 다이소몰에 따르면 이날 오전 기준 스파츌라 파운데이션,...

    3. 3

      매년 이맘때쯤 주가 '불기둥'…고수들이 꼽은 주목해야 할 종목 [분석+]

      매년 이맘때쯤이면 ‘바이오주의 시간’이 찾아온다. 제약·바이오 섹터 세계 최대 투자 행사인 ‘2026 JP모간헬스케어콘퍼런스(JPMHC)’의 개막을 앞두고 관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