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T "올레클럽 회원은 데이트명소 50%할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T는 소비자 혜택 서비스인 '올레클럽' 회원에게 전국 유명 데이트 거리에 있는 매장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4월25일까지 진행되는 '올레클럽 프레스티지 존' 이벤트는 서울 삼청동길과 신사동 가로수길, 분당의 정자동 카페거리, 대전 은행동∼대흥동 문화예술의 거리, 광주 충장로 카페거리, 대구 동성로 카페거리, 부산 광안리, 해운대 거리 등 카페와 레스토랑이 밀집한 7개 거리에서 진행된다.

    회사측에 따르면 올레클럽 회원은 이들 거리에 있는 총 160개의 매장에서 적립 포인트인 '별'을 사용하면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KT는 행사 참여 매장을 이용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900명을 선정, 사이판 티니안 섬 여행 상품과 스타크래프트 밴을 타고 서울 반얀트리 호텔에서 숙박을 하는 여행 상품 등 7가지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참여 매장 검색과 이벤트 응모 등 자세한 내용은 올레 홈페이지(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김동훈 기자 dh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휴온스그룹, 중국서 보툴리눔톡신 '휴톡스' 시판 허가

      휴온스의 보툴리눔 톡신이 국내 기업 중 두번째로 중국 허가 관문을 넘었다. 휴온스글로벌 자회사인 휴온스바이오파마는 중국 협력사인 아이메이커테크놀로지가 중국 국가의약품관리국(NMPA)으로부터 ...

    2. 2

      에이비엘바이오, 일라이 릴리서 지분 투자금 217억원 수령

      에이비엘바이오(대표 이상훈)는 글로벌 제약사 일라이 릴리로부터 지분 투자금 1500만달러(약 217억원)를 수령했다고 9일 공시했다.에이비엘바이오는 지난해 11월 릴리를 대상으로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 이번...

    3. 3

      블랙홀 제트의 '뒤틀림' 실시간으로 봤다…韓 연구진도 참여

      블랙홀 인근에서 제트가 요동치는 모습이 처음으로 관측됐다. 이중 블랙홀 후보의 천체 ‘OJ287’에서 빛의 방향이 바뀌는 현상이 확인된 것이다. 블랙홀이 제트를 어떻게 품는지 설명할 단서가 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