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슬릭바이오의 기능성화장품 제형기술이 적용된 ‘코슬릭 V-FACE 리프팅 앤 화이트닝 에센스 세럼’(이하 코슬릭 V-FACE)을 17일 출시한다.

이제품은 미백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관리를 해주고 숨겨진 턱선라인을 살려 볼처짐 등으로 사라졌던 턱선라인을 찾아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볼온 타입으로 제작된 코슬릭 V-FACE에 관심을 보이는 세대는 주로 20대~40대까지 고루분포 하고 있으며, 오픈마켓은 물론 홈쇼핑까지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임상실험을 통해 얼굴턱선과 숨겨진 턱선을 찾아주고, 피부처짐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민감성, 저자극성을 고려한 합성방부제 사용을 배제한 제형기술을 사용했다. 세럼 및 에센스 타입의 제형으로 수분과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제형기술을 적용하여 피부에 스며드는 최적의 점성상태를 유지 할 수 있는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이다.

코슬릭바이오 관계자는 “턱선과 이중턱, 안면리프팅 및 미백 효과를 다중화 하였고, 얼굴 전체보다는 그동안 제외되었던 부분의 집중적 개선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전했다.

코슬릭 V-FACE 화장품은 판매대행을 맏고 있는 에이블메디홀딩스를 통해 17일 오픈마켓 및 뷰티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