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허안나, 독특한 수상 소감 "저 안 못생겼어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콘서트'의 섹시녀 허안나가 '연예대상' 우수상을 수상, 각별한 소감을 밝혔다.

    25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2010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허안나는 "개그우먼이라 행복하다"면서 울음을 터트렸다.

    이어 "엄마, 저 안못생겼어요"라고 말한 후 감격의 눈물을 흘려 이목을 끌기도 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는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을 이끈 이경규가 '2010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최우수상은 '개그콘서트'의 박지선ㆍ김병만(코미디)과 '열린음악회'의 황수경 아나운서ㆍ'해피선데이-1박2일'의 이승기(쇼오락MC)가 나란히 수상했다.

    우수상은 '개그콘서트'의 허안나ㆍ박영진(코미디), '청춘불패'의 구하라와 '해피선데이-1박2일'의 이수근(쇼오락MC)이 받았다.

    또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은 3년 연속 '해피선데이'가 차지했고 최우수 아이디어상은 '개그콘서트'의 '두분토론'이 수상했다.

    이와 함께 '남자의 자격' 합창단을 이끌었던 음악감독 박칼린에게는 특별상, '연예가 중계'에서 14년간 리포터로 활약한 김생민에게는 프로듀서 특별상이 각각 돌아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징어 게임3', 美크리틱스초이스 수상…박찬욱 감독 불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가 미국의 권위 있는 시상식인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세 번째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제31회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가 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2. 2

      '성폭행 무혐의' 김건모, 이혼 아픔 딛고 신곡 나오나

      가수 김건모의 근황이 공개됐다.작곡가 윤일상은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최욱의 매불쇼"에서 "저도 곡을 쓰고 있고, (김)건모 형은 또 본인이 곡을 쓰기 때문에 작업 중"이라고 말했다. 윤일상은 김건모와 돈독한 관계...

    3. 3

      에픽하이 '러브 러브 러브' 역주행…왜?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의 대표곡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 Feat. Yoong Jin of Casker)'가 역주행 흐름을 만들어가고 있다. 에픽하이(타블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