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아중, '시체해부'하는 털털한 부검의役 캐스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김아중이 털털한 부검의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김아중은 2011년 상반기 방송될 예정인 메디컬 수사물 미니시리즈 '헤븐'(가제) 의 여주인공 '고다경' 역으로 캐스팅됐다.

    김아중은 극 중 실수투성이인 신입 부검의 고다경 캐릭터를 맡았다.

    그는 까칠한 완벽주의자 선배 '윤지훈(박신양 분)'에게 항상 꾸지람과 핀잔을 듣지만 외유내강의 스타일을 가진 강한 집념을 가진 인물이다.

    추후 커다란 음모의 배후를 파헤치는 중심축으로 부상한다. 박신양과의 좌충우돌 색다른 로맨스 역시 주목할 만하다.

    제작 관계자는 "김아중씨가 맡은 고다경 캐릭터는 극 중 실수도 많고 허술한 점도 있지만 사건을 해결하려는 강한 의지와 더불어 귀엽고 사랑스러운 면까지 두루 갖춘 매력적인 인물이다"고 전했다. 이어 "캐스팅 과정에서 김아중을 최고의 적임자로 삼아 시나리오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한편, 김아중 컴백작으로 주목을 받은 새 미니시리즈 '헤븐' 은 국립과학수사연구소 내에서 벌어지는 부검의들의 고충과 삶, 그들을 둘러싼 의문의 사건 속에 가려진 진실과 조직 내 암투를 그린 새로운 형식의 휴면 메디컬 수사물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징어 게임3', 美크리틱스초이스 수상…박찬욱 감독 불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가 미국의 권위 있는 시상식인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세 번째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제31회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가 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2. 2

      '성폭행 무혐의' 김건모, 이혼 아픔 딛고 신곡 나오나

      가수 김건모의 근황이 공개됐다.작곡가 윤일상은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최욱의 매불쇼"에서 "저도 곡을 쓰고 있고, (김)건모 형은 또 본인이 곡을 쓰기 때문에 작업 중"이라고 말했다. 윤일상은 김건모와 돈독한 관계...

    3. 3

      에픽하이 '러브 러브 러브' 역주행…왜?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의 대표곡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 Feat. Yoong Jin of Casker)'가 역주행 흐름을 만들어가고 있다. 에픽하이(타블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