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소녀시대, 日 오리콘 최고기록 경신 '대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소녀시대가 일본 열도를 흔들고 있다.

    일본 권위의 음반 판매 조사 차트인 오리콘에 따르면 지난 8일 일본 데뷔 싱글을 발표한 소녀시대는 타이틀곡 '지니'로 주간 차트 4위에 기록됐다.

    오리콘은 14일자 '랭킹뉴스'를 통해 "K-POP걸즈 소녀시대의 일본 데뷔작이 20일자 주간 싱글 차트에서 4위를 올라 솔로 가수를 포함한 해외 여자 가수의 데뷔 싱글 사상 역대 최고를 기록했다"라며 "'지니'는 발매 첫 주에만 4만 5000장이 팔렸다"라고 밝혔다.

    소녀시대의 이번 기록은 솔로 및 그룹을 통틀어, 해외 가수가 데뷔 싱글로 오리콘 주간 차트에서 기록한 최고 성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녀시대는 지난 10일과 12일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에서 2위를 기록하며 선전하다 12일자 차트까지 엿새 연속 톱5를 유지 중이다.

    한편 소녀시대의 데뷔 싱글 '지니'는 지난해 국내에 발표된 '소원을 말해봐'를 번안한 곡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결혼식 날 3억 기부한 김우빈·신민아, 답례품도 '럭셔리'

      결혼식 당일 3억 기부 소식을 전하며 훈훈함을 안겼던 배우 김우빈, 신민아 부부가 하객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로 식을 꽉 채운 사실이 화제다. 손글씨가 담긴 메뉴판과 답례품까지 주목받고 있다.김우빈과 신민아는 지난 2...

    2. 2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팬들 마음 뒤흔드는 멋진 남자들' (MMA 2025)

      그룹 알파드라이브원이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

    3. 3

      [포토+] 올데이 프로젝트, '강렬한 모습에 시선강탈' (MMA 2025)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