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지석진 "채연 이상형은 치약 냄새 나는 남자…치약 한통 먹어야" 폭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채연이 독특한 이상형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7일 방송된 KBS 2TV '스타골든벨 1학년 1반'에 출연한 채연은 이상형과 관련해 "상쾌한 남자"를 꼽았다.

    채연은 "치약냄새가 나는 남자가 좋다"면서 "상쾌한 남자는 자기 관리를 잘하는 것 같다"라고 이상형을 고백했다.

    이에 MC 지석진은 "채연과 만나려면 치약을 한통씩 먹어야 하는 것이냐"고 반문해 폭소케 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전원주, 선우용여, 김효진, 문천식, 채연, 신동, 오렌지캬라멜의 레이나, 나나, 샤이니의 키, 종현, 제국의 아이들의 광희, 희철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팬들 마음 뒤흔드는 멋진 남자들' (MMA 2025)

      그룹 알파드라이브원이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

    2. 2

      [포토+] 올데이 프로젝트, '강렬한 모습에 시선강탈' (MMA 2025)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

    3. 3

      [포토+] 키키, '깨물어주고 싶은 깜찍함~' (MMA 2025)

      그룹 키키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