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수현, 온스타일 '패션 오브 크라이' 장신영 하차 이어 고정 출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홍수현이 온스타일의 패션 버라이어티 시츄에이션 '패션 오브 크라이'에 ‘스타일 플레이어’로 고정 출연한다.

    여성들의 가장 큰 관심사이자 고민거리인 패션에 대한 다양한 팁을 제공하는 패션 전문 프로그램인 '패션 오브 크라이'는 스타일 멘토 송경아를 주축으로 신봉선, 안영미, 김빈우, 홍수현이 ‘스타일 플레이어’로 출연하다.

    홍수현은 장신영의 뒤를 이어 ‘스타일 플레이어’로 프로그램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특히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센스 있는 패션 감각으로 '스타일 오브 크라이'에 새로운 활력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홍수현의 소속사인 키이스트의 관계자는 “홍수현씨가 평소에 패션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서 흔쾌히 참여하게 되었다. 점점 더 업그레이드 되는 ‘홍수현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한편, 홍수현은 지난 해 드라마 '천사의 유혹'으로 많은 인기를 모았으며 설경구, 송혜교, 강동원 등이 출연한 영화 '카밀리아: 카모메'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남주혁, '팬들 반하게 만드는 멋짐'

      배우 남주혁이 7일 오후 서울 성수동 디올 성수에서 열린 '조나단 앤더슨 컬렉션' 론칭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김연아, '변함 없는 아름다운 미모'

      전 피겨선수 김연아가 7일 오후 서울 성수동 디올 성수에서 열린 '조나단 앤더슨 컬렉션' 론칭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세븐틴 민규, '팬들 반하게 만드는 눈빛'

      그룹 세븐틴 민규가 7일 오후 서울 성수동 디올 성수에서 열린 '조나단 앤더슨 컬렉션' 론칭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