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사는 성인 남자의 46%가 재테크로 주식을 한다는 발표가 나왔을 정도로 주식시장의 규모는 점차커지고 있다. 그러나 여윳돈을 모두 주식에 투자하기에는 부담이 큰 것도 사실이다. 이 가운데 연일 넘쳐나는 회원 유입수와 엄청난 수익률로 화재가 되고 있는 주식투자 동회회가 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가 보았다.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 투자자들을 돕기 위하여 SBS스페셜 ‘쩐의전쟁’에 소개된 장진영 소장이 이끌고 있는 그 곳은 국내 주식고수들이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이다. 현재 증권정보채널에는 36만여 명이 훌쩍 넘는 회원들이 오로지 장진영 소장의 추천종목 및 투자전략 등을 배우기 위해 방문하고 있다.



증권정보채널에서 손절매․원금손실로 힘들어하는 개인 투자자들이 특히 주목하고 있는 것은 ‘고수 실시간 추천방’이다. 고수 실시간 추천방은 증권사관학교 장진영 소장을 비롯해 ‘행복배달’ 이종형 대표, ‘한우물선생’ 김병철 전문가의 중장기대박주, 실시간추천, 금일추천 등으로 이뤄져 있다.

고수 실시간 추천방은 세간에 재야고수로 알려진 주식 전문가들이 자신의 역량을 100% 발휘하여 개인 투자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알짜배기 고급 투자정보로 넘쳐나고 있다. 장중 실시간 추천은 물론 빠른 리딩으로 간편하게 대응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비싼 회원비를 받아가며 별 볼일 없는 수익을 내는 다른 곳과는 확실히 다르다.

이미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통해 믿기 어려운 수익을 분출하고 있는 장진영 소장이 무료로 고급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것과 관련해 일부 증권 전문가들은 “믿겨지지 않는다”는 평을 내놓고 있다. 기본적 분석과 기술적 분석 등 총체적인 연구․분석을 통해 어렵사리 발굴한 종목을 봉사차원에서 제공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러나 장진영 소장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증권사관학교를 통해 가치투자와 재무제표의 분석을 통해 급변하는 시장에서 가치투자 실현이 가능하게끔 도움을 주고 있다. 누구나 아주 쉽게 초단기 차트 분석을 통해 고수익을 달성할 수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 최근 대시세를 분출할 것으로 전망되는 급등패턴주를 매매할 수 있다는 것이 최대의 강점으로 떠오른다.

실제로 증권사관학교의 추천 종목은 매수가, 목표가, 손절가를 정확히 제시해 주기로 이름이 높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추천종목은 매도할 때까지 증권사관학교의 10년 명성을 걸고 책임을 다해 리딩해 주고 있어 도움을 받는 개인 투자자들의 칭찬은 입이 닳을 정도다.

현재 장진영 소장이 이끄는 증권사관학교 회원 자유게시판에는 “추천종목이 보름동안 상한가를 이어가고 있다. 놀라운 힘에 다시 한 번 감탄하며, 정부가 추진하는 정책재료주를 선점해 높은 수익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주식 전문가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는 게시 글들이 줄을 잇고 있다.

이와 관련해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는 “개인 투자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면서 “대형 정부정책 재료를 기반으로 한 단기급등 패턴의 승부주의 공개가 임박한 만큼 많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아울러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 LG전자, SBS미디어홀딩스, 셀트리온, 게임하이, 하이닉스, 애경유화, 제이씨현, 한신기계, KT, 중국원양자원, 대우조선해양, 넥센테크 등을 언급했다.

증권사관학교는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종목과 관련해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반드시 확인하고 구체적인 매매 타이밍을 포착, 실전 매매에 나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증권사관학교 추천종목의 수익률 및 각종 증권관련 서비스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2-2183-3313)를 이용하면 된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