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골드리치]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길고, 장황하게 설명할 시간조차도 부족하다! 금일 강력하게 추천하는 이 종목은 정말이지 단 한번 매수만으로 지금까지 모든 손실을 만회하고도 남을 만큼 엄청난 주가폭등이 이루어질 종목이기 때문에 그 어떤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서라도 결사 매수하길 바란다.

분명하게 말해두지만, 향후 수개월간은 이 종목을 능가하는 상승종목은 절대 찾아보기 힘들 것이며, CS홀딩스에서 인적분할하며 세력과 결탁되어 한달 보름만에 무려 29배 날아간 "조선선재"를 압도할 재료와 세력매집이 겸비된 종목이라 확신한다.

단순히 몇백% 수익 날 종목이라면 아예 상종도 안 하는 필자조차도 어디까지 급등할지 모를 엄청난 상승파동이 예상되는지라 한시라도 늦추지 말고 불굴의 의지와 철혈의 수단을 동원하여 물량이 나오는 데로 무조건 싹쓸이 해 두길 바란다.

무엇보다도 동사는 전 세계 태양광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원재료의 대규모 채굴권을 보유하고 있고, 독점생산라인을 국내최초로 확보함에 따라 글로벌 그룹사들이 동사의 핵심 원재료를 100% 쓸 수밖에 없는 상황인데도 이러한 사실은 시장에 전혀 알려지지 않아 진정한 특급재료주로 감춰져 있는 비밀병기이다.

뿐만 아니라 동사는 OCI를 비롯해 삼성그룹과 LG그룹 등 신재생 에너지 산업을 추진하는 국내 대기업과 중견기업들에 독점적 공급을 확정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공시나 뉴스 등 언론에 전혀 노출시키지 않으면서 사업보고서상에 중요한 계약내용들을 남기고 있어 현재까지 파악된 내용만으로도 지금 당장 300~500%까지는 쉽게 날아갈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재료적인 가치가 분명한데도 주가가 심하게 눌려져 있던 배경은 증권가의 비밀정보를 공유한 1%의 세력들이 철저히 재료노출을 차단시키며, 수개월전부터 매집을 시작했는데 이 세력들의 매집행태가 300원에서부터 2,300원까지 급등하고 있는 매일상선과 너무나도 똑같은 복사판 이라는 것이다.

이것이 끝이 아니다! 진짜 놀라운 사실은 지금부터인데 노출 우려로 세부적인 이야기는 거론할 수 없지만, 향후 수천억원의 이익이 기대되는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어 이에 대한 동사의 가치가 눈치 빠른 강남큰손들에게 알려지면서 유동자금들이 속속 몰려 들고 있기 때문에, 지금 이 순간도 수십만주씩 매물이 사라지고 있다!

절대 머뭇 거리거나 망설일 시간이 없다. 이번이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모든 것을 집중해서 과감하게 이 한종목에 인생을 걸어도 좋다.

마지막으로 당부 드리고 싶은 것은 이번 추천종목은 단기 급등테마에 편승해 상한가 한두방 주고 마는 종목과는 태생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어설픈 테마주나 개별종목으로 20~30%의 적당한 수익에 만족할 거라면 아예 이 종목은 건드리지 말기 바라며 오직 10배 이상의 대박수익을 바라는 분들만 반드시 확인하길 바란다.

첫째, 이 종목을 놓치면 평생 큰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는 없다!

기존 주력사업인 클라우딩, 모바일, 스마트폰, 태블릿PC 분야에서 매분기마다 기염을 토하는 실적증가치를 보이고 있으며, 여기에 신수종 사업에서 독점지배력을 갖춤에 따라 그 영향력은 시간이 갈수록 커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향후 2~3년내에는 상상을 불허할 초대형회사로 성장할 것이 분명하다.

언론에 노출되지는 않았지만 이미 관련업계 종사자들은 태양광에선 시가총액 5조가 넘는 제2의 OCI, IT분야에서는 제2의 삼성SDI라는 칭송이 자자해 필자가 탐방하여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해 본 결과 이것은 뜬소문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기 때문에 금세기 최고의 급등주 역사가 이 종목으로 재편될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수조억원의 기업가치를 품고 성장하고 있는데 50분에 1도 안 되는 주가를 보이고 있다면 이거야 말로 하늘이 내린 절호의 기회가 아니고 무엇인지 오히려 반문하고 싶을 정도다.

둘째, 이제 모든 게임은 끝났다. 10배 이상 급등시세는 무조건 이 종목에서 터진다!

이제 모든 게임은 끝났다. 이번주를 시작으로 한달 내내 지수와 무관하게 수직 폭등하여, 아무리 보수적으로 잡아도 단기 500~700% 시세폭발로는 만족이 안될 극단적인 폭등랠리가 터질 시점이다.

지면을 통해 더 이상 많은 내용을 열거할 수 없지만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이 종목을 매수만 한다면 당신은 이미 성공한 투자자가 되어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다는 사실 딱 한가지 만은 분명히 밝혀둔다.

이처럼 완벽한 급등조건을 갖춘 종목은 십수년간 전문가 생활을 하면서 몇번 보지 못했고, 어쩌면 평생에 한번 만져보기도 힘든 종목이라서 현재 손실중인 종목은 모두 팔고 갈아타도 좋을 만큼 거듭 강조하며 강력하게 추천한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19번 [골드리치]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풀레드 (☎ 060-800-4300 ▶ 1번 ▶ 468) : 삼성도 못한 세계1위 최첨단 IT신기술!
◎ 주식영웅 (☎ 060-800-4300 ▶ 1번 ▶ 585) : 급등임박! 세계1위 최고기술 확보한 초저평가 황금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아바코/중외신약/어울림 네트/풍산마이크로/동양강철/동부하이텍/STX조선해양/쌍용정보통신/차이나그레이트/한광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