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코스닥, 장중 하락반전…기관 매도 강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스닥 지수가 장중 하락반전했다.

    18일 오전 10시43분 현재 코스닥 지수는 전날보다 0.57포인트(0.12%) 떨어진 494.57을 나타내는 중이다.

    이날 개장 초 500선에 다가섰던 코스닥 지수는 기관의 매물 공세가 이어지자 장중 상승폭을 모두 반납하고 하락반전하고 말았다.

    개인이 80억원, 외국인이 48억원 매수우위를 기록중이지만, 기관은 116억원 어치를 팔고 있다.

    시가총액 상위 종목들은 혼조세다. 서울반도체, 셀트리온, 소디프신소재, CJ오쇼핑, 네오위즈게임즈가 약세고, SK브로드밴드와 포스코 ICT, 동서는 오르고 있다.

    현재 357개 종목이 상승중이며, 하락 종목은 503개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사람 살려" "2억 물렸어요"…개미들 '비명' 터진 종목 [분석+]

      9거래일 연속 상한가를 기록한 천일고속과 동양고속의 주가가 돌연 급락세로 돌변한 가운데 주식시장에선 테마주 순환매가 한창이다. 로봇·우주항공 관련 테마주들이 연일 급등세를 나타내고 있다.증권가에선 대형주...

    2. 2

      국세청, 쿠팡 특별 세무조사…美 본사도 겨냥

      국세청이 개인정보 유출 사고를 일으킨 쿠팡을 상대로 특별 세무조사에 들어갔다. 탈세 의혹 등을 전담하는 조사4국과 해외 거래를 담당하는 국제거래조사국이 투입돼 미국 본사까지 겨냥했다는 관측이 나왔다.관계 부처에 따르...

    3. 3

      데이비드 로젠버그 "美고용, 매달 2만명 줄어드는 '위축 국면'…금리 빠르게 떨어질 것"

      미국 중앙은행(Fed)이 최근 기준금리를 연 3.5~3.75%로 인하하면서 당분간 금리를 동결할 가능성을 시사했다. 미국 경제가 내년에 성장률이 올라가고 물가는 안정될 것이란 전망에서다. 이에 대해 월가 유명 리서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