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전문가 조금규소장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했다.

금일 필자가 공개하는 종목은 진정한 극비재료를 보유한 급등주로 이번 주를 기점으로 재료가 연속적으로 터지기 시작하면 매수할 짬도 없이 그 자리에서 폭등페달을 밟으며 여러분 인생에서 두 번 다시 없을 엄청난 투자수익을 단숨에 쥐어줄 최고의 종목이다.

단언하건대 이 종목은 주식인생을 통틀어 최고의 수익률로 기억될 초대박주로 최근 필자가 급등을 감지하고 추천한 CJ씨푸드 5배↑, 신성FA 3배↑, 매일상선 3배↑ 그 이상의 시세를 단번에 뛰어넘는 어마어마한 수익을 몽땅 거머쥘 회심의1급 극비재료주다.

특히 강력한 실적모멘텀, 엄청난 자산가치 글로벌 자금의 유입 등 하나같이 대형호재를 감추고 있으며, 아직까지 급등세를 이어가고 있는 철도테마의 개념을 바꿀 신개념 철도테마주로 누구도 눈치채지 못하고 있는 종목이기에 한시가 급한 상황이다.

또한 우량 자회사를 많이 보유했음에도 불구하고 동사가 그룹의 지주적 성격을 갖춘 회사라는 것을 아는 투자자도 많지 않은 장기 소외주인데다 적정주가 대비 4~5배 이상 저평가되어 있는 종목이기 때문에 이번을 계기로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며 단번에 주가는 제자리를 찾아갈 것이다.

필자는 전문가의 이름을 걸고, 정말 확신에 차 이야기 할 수 있다. 허접한 세력들이 물량을 잡으려고 해도 쉽게 대량 확보가 불가능한 종목으로 글로벌 큰 손 개입 가능성만 언급되어도 물량 희소가치에 의한 급등세를 연출할 종목, 정말 가격대비 초우량주 재무구조, 실적급증 등의 재료를 감안 할 때 리스크 부담 전혀 없이 큰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그 동안 쌓아뒀던 모든 에너지를 쏟아 내며 지속적으로 물량확보에 열을 올려야 하는 건 당연한 일이다.

마지막으로, 투자자의 폭발적인 수익률을 자신하는 확실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세계가 경악! 이제 국제적인 기업이다!

동사는 업종 내 국내 최고의 기술과 엄청난 자산가치, 세계시장의 변화가 동사의 가치를 국내에서 글로벌 기업으로 한 단계 끌어올리는 원동력으로 작용하고 있기 때문에 글로벌 자본의 지속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둘째, 전격공개! 특급재료 + 무상증자 합쳐지며 주가 급등한다!

동사의 엄청난 유보율 감안하면 언제든지 무상증가가 가능하다는 점을 주목할 필요가 있으며, 현재 PER이 4배에 불과 동 업종 평균 PER와 실적 대비 크게 저평가 되어 있고, 여기서 밝힐 수 없는 특급재료가 공개될 예정이기 때문에 강력한 급등 모멘텀을 내포하고 있다.

셋째, 실적폭발! 기업의 가치가 바뀐다!

글로벌 금융위기 속에서도 동 기업의 실적은 하늘 모르고 치솟고 있다. 지난해와는 차원이 다른 영업환경으로 실적폭증과 함께 국제적인 기업으로 성장하면서 주가 역시 폭등을 기록할 종목이다.

서서히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지금 바로 매수하지 않으면 다시는 동 기업을 잡을 기회가 없을 것이다.

넷째, 지금 매수하지 않으면 기회는 없다!!

단순히 일회성의 단발성 재료가 아닌 업종 트랜드 변화가 동사의 상승 모멘텀인 만큼 중기적으로 대응이 필요한 종목이지만 본격적인 상승이 시작되면, 물량 희소가치로 매수가 대단히 어려운 특성을 감안하여 지금 당장 적극적으로 물량을 확보해야 한다는 점을 절대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42번 [조금규소장]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호실적 (☎ 060-800-4300 ▶ 1번 ▶ 269) : 독보적 기술! 한방에 억대계좌 만들어 줄 초대박주!
◎ 황제불패 (☎ 060-800-4300 ▶ 1번 ▶ 745) : 사상최대 극비 프로젝트로 초대박 이슈를 터트릴 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국순당/코리아나/애강리메텍/진흥기업/이랜텍/아이리버/SK컴즈/유아이에너지/디아이/우원인프라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