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혜림 앵커, 생방송중 졸도 '큰 이상 없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케이블방송 MTN의 이혜림 앵커가 생방송으로 뉴스를 전하던 도중 쓰러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27일 오전 MTN ‘굿모닝증시Q’ 1부를 진행하던 이혜림 앵커가 뉴스를 전달하던 도중 방송 시작 약 2분여만에 신음소리를 내며 옆으로 쓰러졌다.

    갑작스런 돌발상황에 방송화면은 각국 주요지수를 전달하는 자료화면으로 급히 대체됐다.

    이후 방송에 등장한 이항영 전문위원은 “방송진행 중에 이혜림 앵커가 몸이 안좋아서 방송사고가 있었다.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사과했다.

    사고 직후 방송 게시판과 이혜림 앵커의 미니홈피에는 이혜림 앵커의 안부를 걱정하는 글들이 쇄도했다.

    사고 직후 병원을 찾은 이혜림 앵커의 건강에 큰 문제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팬들 마음 뒤흔드는 멋진 남자들' (MMA 2025)

      그룹 알파드라이브원이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

    2. 2

      [포토+] 올데이 프로젝트, '강렬한 모습에 시선강탈' (MMA 2025)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

    3. 3

      [포토+] 키키, '깨물어주고 싶은 깜찍함~' (MMA 2025)

      그룹 키키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