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손예진, 조권에게 공개 러브콜 "여성스러운 역할로 부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손예진이 그룹 2AM의 멤버 조권에게 공개적인 러브콜을 보냈다.

    16일 MBC '섹션 TV연예통신'에는 드라마 '개인의 취향'에 출연중인 손예진과 이민호가 나란히 출연해 인터뷰를 전했다.

    특히 손예진은 "조권이 우리 드라마에 여성스러운 모습을 나타낼 수 있는 역할로 출연하면 좋을 것 같다"는 말로 눈길을 모았다.

    그녀는 이어 "(2AM의 멤버)임슬옹이 출연하고 있는데 조권도 어떻게 좀 안 될까요?"라는 애교있는 영상 메시지를 남겼다.

    현재까지 '개인의 취향'에는 배우 봉태규, 개그맨 김준호, 영화배우 박노식, 방송인 김나영이 카메오로 출연해 극의 재미를 높이면서 찾아보는 재미도 제공했다. 특히 박노식은 이민호의 전작 '꽃보다 남자'의 구준표 소라빵 머리에 구준표 이름표를 달고 출연했다.

    한편, 22일 방송되는 '개인의 취향' 8회분에는 윤은혜가 이민호의 전 여자친구로 카메오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외 드라마에는 그동안 연기자 봉태규와 개그맨 김준호, 영화배우 박노식과 방송인 김나영 등이 카메오로 출연하며 극의 재미를 더해왔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암살' 이후 11년 만에…전지현, 연상호 손 잡고 스크린 복귀

      배우 전지현이 영화 '암살' 이후 11년 만에 스크린 복귀작으로 연상호 감독의 신작 '군체'를 선택했다.'군체'는 정체불명의 감염 사태로 봉쇄된 건물 안에서 고립된 생존자들...

    2. 2

      [포토+] 아이덴티티 황은수, '애교 가득한 하트~'

      그룹 아이덴티티(idntt) id16 황은수가 5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새 앨범 'yesw8are(예스위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첫 번째 유닛 unev...

    3. 3

      [포토+] 아이덴티티 최경빈, '멋짐 가득한 모습에 눈길~'

      그룹 아이덴티티(idntt) id15 최경빈이 5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새 앨범 'yesw8are(예스위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첫 번째 유닛 unev...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