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29일 팍스TV 투자전략 방송

국내 최대 증권포탈 사이트 팍.스.넷 (www.paxnet.co.kr) 의 증시 분석가 [페라리]는 현 시장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전망하고 있다.







▶ 무료방송 참여하기 (http://procafe.moneta.co.kr/cafe/home/broad_sche.php?menu=sche&ip_no=372)

증시 분석가 [페라리]는 29일 팍스TV 투자 전략 방송에서 “미국증시의 경계성매물, 유럽위기 재발 등의 악재를 이기며 지수는 외국인매수로 지속적인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시장베이시스도 콘탱코로 지속되며 프로그램 매수가 유입되어 수급구조도 양호하게 변경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지수는 5일선을 기준으로 상승추세를 이어가는 만큼 다음주초 1700돌파에 성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1720포인트의 강력한 저항이 기다리고 있는 만큼 추격매수는 조심 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인다. 지수는 외국인의 대형주 편식으로 인해 상승하고 있으나 일반종목들의 흐름은 상대적으로 약해지고 있으며 코스닥 퇴출바람이 불면서 투자자들의 심리가 위축되어 시장참여자들의 자금은 실적우량주로 몰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페라리]는 “과거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실적이 호전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테마주에 편승하지 못해 소외되었던 종목들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 것으로 분석되며, 철저하게 실적우량주 기업가치나 외형대비 주가가 오르지 못했던 종목들에 매수세가 앞으로도 몰릴 것으로 보인다. 당분간 미래가치 보다는 현재가치를 노리는 투자패턴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시장지수는 상승추세를 이어가고 있지만 급등주는 없는 장세인만큼 테마주 추격매수 보다는 저평가 종목을 밑에서 꾸준히 모아가는 전략이 좋다.”라고 강조하였다.

이날 29일 오후 1시부터 전문가 [페라리]는 생방송으로 온라인 특별 무료 방송을 통하여 그가 선정한 최고의 4월 초강력 급등주 1선을 선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외환은행/시노펙스/엔알디/에이스앤파트/LG디스플레이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