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태연 '눈·코 성형수술 안했다" 증거사진 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소녀시대의 리더 태연이 자신은 성형하지 않은 자연미인임을 강조했다.

    태연은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MBC 라디오 '친한 친구'의 15일 방송에서 게스트들과 성형과 관련한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전신성형 안했습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런데 성형했다는 오해를 많이 받아요"라며 "제가 말씀 드릴게요. 여러분 안했습니다. 코 안했습니다. 눈 앞트임 안했습니다"라며 자신은 그 어느 것도 성형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태연은 이날 방송에서 "제가 성형했다는 말 들으면 우리 엄마가 가슴 아파하세요"라고 말하기도 했다.

    '친한 친구' 사진 게시판에는 "증거자료 급 내놓네요!"라며 태연이 코와 눈을 들추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태연은 소녀시대 멤버들과 함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런 데빌 런' 활동을 본격 돌입한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전 남친·전 여친된 구교환·문가영…'만약에 우리' 12월 31일 개봉

      구교환, 문가영의 로맨스 영화 '만약에 우리'가 12월 31일 개봉한다. 18일 쇼박스는 '만약에 우리'의 개봉일을 확정하고 두 주인공의 관계 변화를 포착한 '현...

    2. 2

      키키 수이, 차세대 뷰티 아이콘 입증…'내추럴 무드' 화보

      그룹 키키(KiiiKiii)의 수이가 단독 화보로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다.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는 최근 수이와 블루밍 메이크업 뷰티 브랜드 데이지크가 함께한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공개된 화보 속 수이는 차분하고...

    3. 3

      톰 크루즈, 드디어 한 풀었다…생애 첫 오스카 트로피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63)가 아카데미 공로상(Academy Honorary Awards)을 수상하며, 생애 처음으로 오스카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크루즈는 16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L...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