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전문가 [주식독법]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의견을 밝혔다.

필자는 3월 정부정책관련 최고의 이슈와 세계흐름에 있어 워렌버핏조차 절대적 관심권에 두고 있는 철도관련주를 최근 추천공략에 성공하면서, 정책관련 이슈들을 정확히 포착해내는 선견지명(先見之明)을 발휘했다. 이번 추천종목 또한, 이미 2년 전부터 세력들이 모든 타이밍과 정부정책에 포커스를 맞춰 기가 막힐 정도로 철저히 준비한 덕에 단순히 편승만 하게 된다면, 시세 300~400%는 거뜬히 먹을 수 있는 절대매수 요망 종목이다.

[단언컨대, 3월 말~4월 초를 기점으로 이 분야에 대한 구체적인 로드맵 발표와 전폭적인 정부정책지원방안이 쏟아져 나올 것이다!]
최근 쏟아지고 있는 아동, 청소년 대상 흉악범죄로 인해 정부가 이미 2년 전부터 정책현안으로 준비해왔던 사안을 실제 법안화할 만반의 태세를 갖췄다. 단순한 흉악범죄 예방차원이 아닌 이에 따라 파생되는 고부가서비스 창출은 일반인의 상상에 국한되어선 절대 안 된다.

[일반인들로는 상상할 수 없는 거대 자금들이 당장 이번 주부터 집중적으로 쏠리며 급등의 신호탄을 쏘아 올릴 초대형 대박 종목이다!]
기업 내재가치와 재료 그리고 앞으로 터질 정책 수혜에 따른 성장성을 감안했을 때 적어도 400 ~ 700% 급등 여력이 있을 것으로 판단되는 3월의 핵심주로, 특히 주가를 천정부지로 끌어올릴 초대형 재료만 수십여 개가 줄줄이 대기하고 있어 적어도 3~4개월간은 이만한 종목이 절대 나올 수 없을 황금주라 단언한다.

[원전, 브라질철도에 이어 2010년 3대 이슈에 포함될 치열한 수주전 - 인도진출 3G, 와이브로!]
인도 정부가 3G 및 와이브로에 대한 주파수 경매를 곧 확정 실시한다. 대략 10조원대 규모로 원전, 브라질 철도에 이어 2010년 이보다 더 굵직한 이슈는 없을 정도다. 강심장이 아니고서는 지금 철도에 추격매수로 따라잡기 뭐하다 싶으신 분들을 위해, 시장에 아직 수혜로 분류되지 못한 숨은 최대수혜주인 이 종목에 필자의 진정성을 담아, 단 3일만이라도 양껏 물량확보에 나서보길 권한다.

[급등주가 탄생되기 위해 2년간 세력들의 모든 역량이 다 투입된 기막힌 종목!]
급등주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철저한 세력들의 시간계산과 물량 매집 마무리 과정까지 완료되며 이제 사상 최대 해외발 수주와 본격적인 정부정책 현안 발표가 임박함에 따라 대대적인 급등 공세가 바로 눈앞에 펼쳐질 것이다. 작품탄생을 위해 무려 2년을 공들인 회심의 승부주다!

급등주는 항상 도처에 깔려있다. 그러나 매번 시장 변두리에서 구경꾼에 불과했던 당신이 대박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온 것이다. 필사코 단언하는 바, 필자가 추천 후 1332%라는 기적 같은 수익을 보인 다날, 1190% 케이디씨와 같은 급등 수익의 신화를 써내려 갈 준비된 종목이다.

이제 바통은 3~4월 중에 터질 MB정부의 치안관련 정부투자지원 방안과 로드맵 발표로 넘어갔다. 곧 터져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결사코 좀처럼 쉽사리 사그라질 테마가 아니며, 터지고 나서는 항상 그렇듯 시장에서는 숨은 수혜주 찾기에 여념 없는 모습을 보일 것이다. 항상 시장은 역동적이며, 변화무쌍하지만, 이에 대처하는 시장의 반응은 틀에 박혀있듯 정형화되어 있기 때문이다.

분명 인생에 변곡점이 될 수 있는 기회다! 또, 인생을 송두리째 뒤바꿀 강력한 종목이다! 다시는 이런 종목 절대 놓치는 일을 반복하지 말길 다시 한번 당부한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842번 [주식독법]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적색계좌 (☎ 060-800-4300 ▶ 1번 ▶ 413) : NEW테마 출몰! M&A의 1급 재료 보유한 1000원대 초저평가주!
◎ 주식독법 (☎ 060-800-4300 ▶ 1번 ▶ 842) : 단독공개, 세명전기 넘어설 브라질철도 최대 수혜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AD모터스/NCB네트웍스/SK네트웍스/3S/퍼스텍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list.php?sid=010290&nid=200&type=1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