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승유망 종목발굴의 중요성이 두드러지는 가운데, 확실하게 분석된 압축종목으로 유명한 증권사관학교가 대시세 분출 종목 발굴을 위해 국내 최정예 강사진들을 주축으로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진행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종목 발굴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강사진들은 물론, SBS스페셜 ‘쩐의 전쟁’을 통해 고수를 가르치는 고수로 인정받은 공신력 있는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장진영 소장이 진행하는 이번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종목발굴은 물론 실전투자에 앞서 꼭 알아야 할 핵심 내용들만을 엄선한 족집게 형식으로 진행된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기존의 증권관련 커뮤니티에서 조작이 쉬운 수익률만을 근거로 추천주를 제공하는 것과 달리 모든 수익률과 회원들의 커뮤니케이션 정보 등을 인터넷으로 100% 공개한다는 게 특징적이다.

장 소장은 “개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증권사관학교의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가 만족할만한 수익률을 내는데 완벽한 내용으로 이뤄져 ‘핵심 점검 프로젝트’로 정평이 나 있다”면서 “다양한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급 증권정보, 풍부한 강사진, 질 높은 수익률로 인터넷 증권관련 커뮤니티 사이트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최적의 매수․매도 타이밍으로 이미 10년 동안 개인 투자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는 한 달에 10종목 내외로 장중 매매급소 시점을 핸드폰 문자로 전하는 실시간문자1종목 및 골드급등주, 핵심블루칩주, 중․장기대박주, 종목대응동영상, 시황동영상, 종목진단 등을 통해 개인 투자자들의 수익률 제고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이와 같은 서비스는 개인 투자자들의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등 최상의 리딩을 통해 최상의 수익실현 타이밍을 제시, 그 성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 소장은 이에 대해 “아직도 우리 주위에는 누가 어떠한 방식을 이용해 종목을 발굴하는지 모른 채 일명 ‘묻지 마 투자’를 시도, 소중한 투자자금을 잃는 경우가 많다. 검증되지 않은 카페와 유료사이트의 혹하는 수익률만 믿고 진행하기에는 개인 투자자들의 리스크가 지나치게 크다”면서 “지난 10년이라는 세월동안 회원들로부터 철저하게 검증받은 증권사관학교에서 차별화된 수익률을 확인해 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증권사관학교 장진영 소장은 회원 수 34만 명의 국내 최대 주식 카페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을 운영하고 있다. 장 소장의 저서로는 증권․주식분야 베스트셀러가 된 「실전 증권사관학교 X파일」 및 「대시세 종목의 비밀」 등이 있다.

현재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두산중공업, 대아티아이, LG전자, 한전기술, 퍼스텍, 손오공, 대우조선해양, 배명금속, 금호산업, 현대차, 파루, KDS 등으로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 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