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우證, FX마진·국내상품·해외선물 서비스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우증권은 25일부터 국내상품선물 및 해외의 유수 거래소에 상장된 해외선물, 주요통화 간 차액거래인 FX마진 거래에 대한 서비스를 동시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내상품선물의 거래대상은 금리, 통화 및 실물상품이며, 해외선물은 시카고상업거래소(CME) 등 전세계 주요 거래소에 상장된 상품선물, 통화, 금리, 주가지수 등 46개 품목이다.

    특히 FX마진의 경우, 거래대상이 총 31개 통화로 국내 최다 규모이며 미국 최대의 호가제공업체(FDM)로 꼽히는 오안다(OANDA)와 거래를 통해 서비스를 실시한다.

    대우증권은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파생상품 전용홈페이지(futures.bestez.com)를 개설해 특화된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FX마진거래의 모의거래 서비스는 물론 증권사 중 최초로 해외선물 모의거래 시스템도 구축해 투자자들이 실제 거래에 앞서 시장에 미리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파생상품 전용홈페이지에서는 해외선물의 업종별 데일리 시황을 제공하고 거래량이 많은 시간대에 대우증권 전문가가 직접 실시간으로 온라인 방송을 통해 정보를 제공하는 등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기존 대우증권 HTS(BESTez Qway)에서도 모든 유가증권의 매매가 가능하도록 국내상품선물, 해외선물, FX마진거래 시스템을 포함시켰다.

    대우증권에서 해외선물 및 FX마진 거래를 원하는 고객은 지점방문을 통해 전용계좌를 개설한 뒤 대우증권의 HTS를 이용해 온라인으로 24시간 거래할 수 있으며 거래 시 문의사항이 발생할 경우 24시간 안내 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다.

    문의는 전화(1588-3322)로 받으며, 24시간 안내 데스크(02-768-2530~5)에서도 받는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코스피, 외국인 1.4조 매물폭탄에도 상승전환…4600 넘보나

      코스피가 상승전환해 4600선을 다시 넘보고 있다. 외국인이 반도체 대형주를 중심으로 1조4000억원어치 넘는 물량을 쏟아내지만, 기관과 개인이 모두 받아내고 있다.9일 낮 12시29분 현재 코스피는 전일 대비 32...

    2. 2

      키움증권, 비대면계좌 개설 신규 고객 대상 현금 지급 이벤트 나서

      키움증권은 3월말까지 생애 최초 신규 고객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로 비대면계좌를 개설하면 현금을 최대 21만원 지급하는 ‘계좌개설하고 21만원 vs 2만원 뽑기’ 이벤트를 한다고 9일 밝...

    3. 3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 'THE100 리포트' 115호 발간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선택이 아닌 방치가 만들어낸 401(k) 성공신화’를 주제로 한 ‘THE100리포트’ 115호를 발간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리포트에는 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