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린(LYn)의 색다른 변신이 22일 공개된다.

오는 27일 정규 6집 ‘6½ New Celebration’을 발매하고 발라드와 댄스 두 가지 타이틀곡을 선정,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인 린은 앨범 발매에 앞서 22일 댄스 타이틀곡 ‘New Celebration’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과 음원을 공개한다.

데뷔 이후 최초로 춤 실력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 린의 ‘New Celebration’ 뮤직비디오는 이미 지난 2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고편이 공개된 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린의 강렬한 안무와 함께 ‘2NE1‘의 멤버 산다라 박의 친동생이자 비가 프로듀스한 화제의 신인그룹 ‘엠블랙(MBLAQ)’의 멤버 천둥이 출연, ‘린’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린은 “데뷔 이후 춤에 도전해보는 건 처음이라 촬영 당시 참 힘들었지만, 반면에 굉장히 즐겁고 설레는 작업이었다. 또, 개인적으로도 색다른 도전이라 어떻게 봐주실지 무척 기대된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린의 변신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정규 6집 앨범 댄스 타이틀 곡 ‘New Celebration’ 의 M/V 풀 버전과 음원은 22일 오후 곰TV를 비롯해 도시락, 멜론, 엠넷닷컴, 벅스, 소리바다 등을 통해 공개된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