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갑슬로]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국내 코스피 시장이 쉴세 없이 달려가고 있으며, 향후 목표점이 어디일지는 아무도 모른다. 9월은 개별주 중 불꽃랠리를 펼칠 급등 종목들이 속출할 것인데, 특히 초특급 재료를 보유한 종목들이 그 주인공이 될 것이다. 따라서 현 시점에서 종목 선택이 가장 중요한 핵심 포인트다.

종목선택과 관련한 장세에 있어 최근“파루”와 같이 단기 10배의 수익을 주는 종목이 속출하고 있는데, 그 내면을 보면 단순하다. 필자는 이러한 종목군의 상승을 볼 때, 손세정제의 매출 급증처럼 사회적 이슈 및 소비자의 니즈가 증대함에 따른 결과와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금일 바로 이런 종목을 추천하려고 한다. 신기술의 완성으로 자동차, 철도, 선박, 비행기에 적용가능하며, 선진국에서 주문이 폭증하고 있는 회사이다. 당연히 올해 사상최대의 실적을 기록할 예정이며, 2015년까지 75%의 고성장이 예상된다.

주식투자로 큰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바로 오늘이며, 200조시장의 핵심기술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미국, 일본, 독일이 두려움에 떨고 있는 기술이며, 이 회사가 독점기술을 가지고 세계를 호령하기 시작했다.

반도체, 하이브리드에 이은 신성장동력으로 그 규모가 실로 대단하여, 초기의 인터넷 산업과 비슷한 양상이다. 제2의 NHN이 되는 것은 당연한 결과일 것으로 예상된다. NHN이 2003년 6000원대에서 현재 200배가 넘는 성장을 보였다는 점을 기억하기 바란다.

지수보다 수백% 이상의 높은 수익율을 기록하며 불을 뿜어댈 것으로 예상되며, 시시콜콜한 변두리 잡주가 아니기에 속을 썩을 일도 없을 것이다. 인생을 바꿀 수 있는 폭발적인 수익의 주인공이 될 것이다.

이번에 갑슬로가 추천하고자 하는 종목은 수백조 시장의 총아로 떨리는 가슴을 진정시켜가며 이 글을 써내려 가기에 꼼꼼하게 읽어 보시기 바란다.

첫째, 미국, 일본, 독인이 두려움을 떨고 있는 수백조 시장의 핵심기술!
선진국의 많은 과학, 경제 전문가들이 이 회사의 제품에 주목하고 있다. 21세기의 첨단 기술로 모든 사업 영역과 제품에서 쓰이게 될 핵심 종목이다. 선진국 경쟁사보다 빠른 속도로 제품화가 되었으며, 수백조시장의 선두기술이 될 것이다.

둘째, 자동차-선박-비행기 등 모든 산업에 없어서는 안될 첨단 기술!
현재 모든 첨단제품에 순차적으로 적용되고 있는데, 향후 그 응용분야가 무궁무진하다. 세계적인 대박상품의 탄생을 이제 경험하게 될 것이다. 모든 인간생활에 적용될 예정으로 세계시장을 선도할수 있는 엄청난 파워를 가진 기술이다.

셋째, 인터넷 이후 정부가 사활을 걸고 추진하는 미래의 신성장 동력!
앞으로 인간 삶의 방식을 바꿀 초대형 기술이기에, 정부가 수백조의 기술지원을 약속하고 있다. IT의 핵심 기술로 엄청난 성장과 시장을 선도할 것은 물론, 향후 반도체-인터넷 이상으로 대한민국을 책임질 핵심 기술이다.

넷째, 사상최대의 실적 기록 중! 연간 60%이상의 고성장!
수백조 규모의 시장형성으로 연간 60%이상의 고성장을 기록중이다. 물론, 주문이 폭증하기에 사상최대의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기적 같은 회사이다. 모두가 향후 성장성에 주목하고 있는 가운데, 그 한계가 어딜지 상상을 할 수 없다.

다섯째, 시장에 노출 안된 저평가 회사, 1만원 돌파는 시간 문제!
믿을수 없을 정도로 너무나 저평가 되어 있는 주가이며, 상승 탄력받기만을 2달여 동안 기다려왔다. 매수 타이밍을 놓고 기다리던 주식인데, 이제 매수시기에 도달하여 몇 번이나 하늘을 쳐다보며 가슴을 진정시켰는지 모른다. 하늘이 준 매수기회이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10번 [갑슬로]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투자의맥 (☎ O60-800-4300 ▶ 1번 ▶ 602) : 1억으로 10억만들기 결정판! 파루 후속 급히 매수해야 할 대장주
◎ 페라리 (☎ O60-800-4300 ▶ 1번 ▶ 372) : 정부정책 지원, 매수세력의 집중 투자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디지텍시스템/SK에너지/에코프로/유니슨/네오위즈게임즈/글로웍스/주성엔지니어링/엔케이바이오/케이피엠테크/유비케어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