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AM 임슬옹 "내 여자의 노출, 못 참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일 방송된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이하 스친소)의 출연자 백은혜가 커플남인 2AM 임슬옹의 불만을 샀다.

    최근 발랄한 매력으로 '스친소'의 인기녀로 떠오른 백은혜는 이날 방송 중 매력발산 코너에서 파격적인 의상을 입고 밸리댄스를 선보였다.

    그녀의 매력적인 춤사위에 이특과 은혁 등 모든 출연자들은 환호했다. 하지만 백은혜의 커플남인 임슬옹만이 그녀의 매력발산 시간에 불만을 표했다.

    임슬옹은 "(내 여자가) 많은 남자들 앞에서 (백은혜의 의상을 가르키며)배 보이고 이런 것 싫다. 지금 기분이 상당히 안좋다"고 전했다.

    임슬옹의 의외의 반응에 MC이휘재는 "슬옹씨 마음이 진심인가 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슈퍼주니어의 이특-박란 커플 2AM의 임슬옹-박은혜 커플의 사각관계가 눈길을 끌었으며 CF모델로 활동중인 이광수가 새로운 인물로 투입됐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손병호부터 장여빈까지, '아기가 생겼어요' 이끄는 개성 만점 캐릭터

      채널A 주말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가 손병호, 김선경, 백은혜, 김기두, 정소영, 장여빈의 개성 만점 캐릭터로 시청자에게 큰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아기가 생겼어요'는 이번 생에 결혼은...

    2. 2

      FT아일랜드, FNC와 재계약…20년 동행 이어간다

      밴드 FT아일랜드가 FNC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 20년째 동행을 이어간다.FNC엔터테인먼트는 "창립 아티스트이자 밴드의 한류를 이끈 FT아일랜드와 오랜 시간 쌓아온 깊은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했...

    3. 3

      [포토+] 원어스, '화려한 퍼포먼스에 시선강탈'

      그룹 원어스가 28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M '쇼 챔피언' 현장공개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