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통큰 타블로, 무한도전 공개곡 '전자깡패' 무료 배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픽하이와 정형돈이 결성한 팀 '삼자돼면'의 '전자깡패'가 온라인상에 음원이 무료로 배포된다.

    에픽하이와 정형돈은 MBC '무한도전- 올림픽 대로 듀엣 가요제'를 통해 '삼자돼면'이라는 팀을 결성, '전자깡패'와 '바비큐'라는 곡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특집 무대에서 선보인 '바비큐'외에 방송 중 잠시 선보인 '전자깡패'라는 곡이 방송 이후 연일 인기검색어에 떠오르는 등 이슈를 모은 바 있다.

    이같이 뜨거운 네티즌들의 열기에 에픽하이는 자신들의 공식 홈페이지 맵더소울을 통해 '전자깡패'를 공개, 음원을 무료로 배포하기 시작했다.

    에픽하이의 멤버 타블로는 음원 공개의 이유에 대해 '이 곡은 모두와 함께 '즐거움'을 공유할수 있도록 만든곡'이라고 설명했다.

    에픽하이는 '전자깡패'를 22일 발매된 자신들의 앨범 '리믹싱 더 휴먼 소울' 음반에 수록해 애정을 더하기도 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임영웅 "늘 여러분 위해 노래할 것"…하늘빛 광주 '성공적'

      가수 임영웅이 영웅시대와 소중한 연말 추억을 쌓았다.지난 19~21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광주 콘서트가 열렸다.2025년을 마무리하는 ...

    2. 2

      결혼식 날 3억 기부한 김우빈·신민아, 답례품도 '럭셔리'

      결혼식 당일 3억 기부 소식을 전하며 훈훈함을 안겼던 배우 김우빈, 신민아 부부가 하객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로 식을 꽉 채운 사실이 화제다. 손글씨가 담긴 메뉴판과 답례품까지 주목받고 있다.김우빈과 신민아는 지난 2...

    3. 3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팬들 마음 뒤흔드는 멋진 남자들' (MMA 2025)

      그룹 알파드라이브원이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