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두잇'(do it do it) 솔비와 '미쳤어'의 손담비가 새로운 섹시댄스퀸으로 격돌한다.

오는 9월21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엉뚱 4차원' 솔비가 타이틀곡 '두잇두잇'(do it do it)으로 그동안의 발랄하고 엉뚱한 모습이 아닌 섹시가수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올 여름을 강타한 섹시미녀 손담비도 그녀만의 S라인 몸매와 파격적인 신곡 '미쳤어'로 의자댄스를 선보이는 등 아찔한 그녀의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사람은 지난 20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서 손담비의 의자댄스와 솔비의 색다른 변신에 네티즌의 반응도 뜨겁다. 이어 21일 SBS '인기가요'에서 다시한번 그녀들의 화끈한 변신을 보기위한 팬들의 기대도 만만치 않다.

또 이날 중독적인 멜로디로 하반기 가요계를 사로잡겠다는 '브라운아이드걸스(Brown Eyed Girls)'도 '어쩌다'로 새로운 느낌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21일 SBS '인기가요' 501회에는 Mr. Tyfoon, U-Kiss, 2PM, ZiㆍA, 이현지, 김현정, 장윤정, 손담비, 솔비, 윤하, Brown Eyed Girls, 신혜성, SHINee, 이효리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