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우리결혼했어요'를 통해 로맨틱 가이로 급부상한 알렉스가 캐나다 본가를 방송에서 처음 공개한다.

알렉스는 MBC '기분좋은날'에 출연해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 자신의 매력과 연애관과 5년만에 찾은 캐나다에서 만난 부모님과의 특별한 데이트까지 모든것을 공개하는 것.

알렉스에 대한 내용은 21일과 23일 이틀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며 21일 방송에는 국내 활동중인 알렉스의 모습과 23일 방송에는 캐나다에 방문에 친형의 결혼식에 참석, 축가를 부르는 모습이 스케치 된다.

지난 7월 초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 5년만에 캐나다에 방문해 친형의 결혼식에 참석해 축가를 부른 알렉스. 캐나다를 찾은 그는 가족과 캐나다의 부모님 집에서 어머니를 위한 아침식사를 준비하며 가족들과 모처럼만에 캐나다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알렉스의 가족인 형과 누나, 친구들이 폭로하는 알렉스의 학창시절 풀 스토리 그리고 알렉스와 함께 찾아 간 추억의 공간까지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알렉스의 새로운 모습이 모두 공개된다.

이어서 알렉스의 집에 동료연예인들을 초대해 즐거운 시간을 보낸 가운데 ‘이제는 말할 수 있다!’편을 마련, 알렉스와 친분관계에 있는 성시경, 크라운제이. 솔비, 러브홀릭, 호란 등이 그의 비밀을 낱낱이 밝힌다.

방송은 MBC '기분좋은 날'에서 21일, 23일 이틀에 걸쳐 오전 9시 45분에 방송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