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동엽, PD 아내위해 '코끼리' 출연 ‥ 선혜윤PD 남편 연기지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맨 신동엽의 아내 선혜윤 PD가 남편의 든든한 지원을 받게 된다.

    신동엽이 아내 선혜윤 PD가 연출하는 MBC 일일시트콤 '코끼리'에 오는 4일 깜짝 출연할 예정이다.

    신동엽은 일일시트콤 '코끼리' 93회 '아내의 남자 친구' 편에 해영(윤해영)의 대학시절 둘도 없는 친구 디자이너 '꼴리오네 신'으로 등장한다.

    신동엽은 해영과의 추억을 되새기며 사사건건 남편 영수(권해효)의 심기를 불편하게하며 코믹 연기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선혜윤 PD는 부조정실에서 신동엽의 연기를 지도하다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

    한편, 100회를 앞두고 있는 '코끼리'는 성현을 짝사랑하는 세영의 가슴앓이와 함께 채아-상엽-한영-복수(문세윤)로 이어지는 사랑의 줄다리기가 가슴 찡하면서도 유쾌하게 전개될 예정이다.

    신동엽이 깜짝 출연하는 '코끼리' 93회는 오는 4일 오후 7시 45분 방송된다.


    디지털뉴스팀 이상미 기자 leesm118@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권진아, '우아함 뽐내며 등장~'

      가수 권진아가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6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효정,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적인 미소'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6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이민정, '우아한 모습으로 등장'

      배우 이민정이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6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